‘런닝맨’ 유재석 “♥나경은에 무릎 꿇고 프러포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유재석이 과거 아내 나경은에게 무릎 꿇고 프러포즈했다고 밝혔다.
19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멤버들의 프러포즈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된다.
'런닝맨의 대표 사랑꾼' 유재석과 하하도 프러포즈 당시 비하인드를 털어놓았다.
이어 "무릎 살짝 꿇었다"라며 어디에서 들을 수 없었던 프러포즈 비하인드를 고백해 관심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멤버들의 프러포즈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된다.
싱가포르로 떠나게 된 멤버들은 본격적인 관광에 나서며 첫 번째 코스로 동물원을 방문해 동심으로 돌아가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송지효는 “프러포즈 로망이 있다”며 동물원에서 특별한 프러포즈 로망을 고백해 분위기를 달아 올렸다.
‘런닝맨의 대표 사랑꾼’ 유재석과 하하도 프러포즈 당시 비하인드를 털어놓았다. 하하는 구청에서 프러포즈했던 에피소드를 떠올렸고 “어차피 프러포즈는 다 퍼포먼스”라고 도발해 현장을 폭소하게 한다.
유재석은 “나도 (프러포즈) 했지. 담백하게...”라며 말끝을 흐려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어 “무릎 살짝 꿇었다”라며 어디에서 들을 수 없었던 프러포즈 비하인드를 고백해 관심을 끌었다.
신예은은 “내 이상형은...”이라며 연애 토크에 불씨를 지폈다. 멤버들은 “예은아. 네 이상형 저기 있다!”라며 여행 도중 뜻밖에 이상형과 만남을 성사시키는 예측불허한 상황이 펼쳐져 기대감을 자아냈다.
‘런닝맨’은 19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연인’ 남궁민 안은진 종영소감 “행복했다”
- 윤조♥김동호 오늘(19일) 결혼식...“저 진짜 갑니다”
- 혜리, 소진 결혼식 사진 공개...걸스데이 우정ing
- SF9 유태양 막공 소감 “‘삼총사’로 함께할 수 있어 기뻤다”
- ‘토밥좋아’ 김숙 “얄미운 선배 담배 심부름에 100갑 사가”
- ‘복면가왕’ 오늘(19일) 결방...아시아 야구 중계 영향
- 뉴진스 민지,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위
- YG 신인 베이비몬스터, 파리타 비주얼 필름 공개
- ‘완벽한 결혼의 정석’ 이미숙, 성훈♥정유민 편에...카타르시스 폭발
- ‘힘쎈여자 강남순’ 변우석, 이유미 찐 정체 알았다...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