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딘, 나인우와 입맞춤 위기→문세윤 입냄새 공격까지(1박2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딘딘이 나인우와 입맞춤 위기에 질색한다.
'청단팀' 김종민, 문세윤, 유선호가 지난 방송에서 전패한 '홍단팀' 연정훈, 딘딘, 나인우를 상대로 또 다시 의기투합했기 때문.
딘딘은 같은 팀 나인우에게 입맞춤을 당할 위기에 처해 질색하는가 하면 문세윤 또한 같은 팀 김종민과 유선호를 향해 입 냄새 공격을 펼친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딘딘이 나인우와 입맞춤 위기에 질색한다.
11월 19일 오후 6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단풍 타짜’ 두 번째 이야기에서는 ‘청단팀’의 설욕전을 가장한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여섯 남자의 잠자리 복불복이 공개된다.
이날 멤버들은 조금은 추워진 날씨 속에서 어떻게든 실내 취침을 사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잠자리 복불복을 진행한다.
이 가운데, 유독 이번 잠자리 복불복은 평소와는 다르게 다가와 눈길을 끈다. ‘청단팀’ 김종민, 문세윤, 유선호가 지난 방송에서 전패한 ‘홍단팀’ 연정훈, 딘딘, 나인우를 상대로 또 다시 의기투합했기 때문.
그렇게 복수와 오기로 똘똘 뭉친 김종민, 문세윤, 유선호와 여유로운 태도를 내비치는 연정훈과 딘딘, 나인우 앞에 ‘극과극 밀착 달리기’ 게임이 주어진다. 여섯 남자는 탁구공과 짐볼을 멤버들 볼 사이에 넣고 달려야 한다는 고난이도 미션임에도 불구하고 열정 가득한 모습을 뽐내며 현장 분위기를 하이 텐션으로 끌어올린다.
하지만 이들에게 게임 도중 또 다른 위기가 찾아온다. 딘딘은 같은 팀 나인우에게 입맞춤을 당할 위기에 처해 질색하는가 하면 문세윤 또한 같은 팀 김종민과 유선호를 향해 입 냄새 공격을 펼친다고. 한 치의 예상도 할 수 없는 멤버들의 초박빙 승부가 시청자들의 웃음 포인트를 제대로 저격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사진=KBS 2TV '1박2일 시즌4' 제공)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 세상이었던” 이혜영, 폐암 투병 함께 해준 ♥남편에게 “어쩌라구” 애정 가득
- 이선균, 대국민사기극 박유천과 달랐다…다리털 마약 ‘감정 불가’[종합]
- ‘줄리엔강♥’ 제이제이, 父와 절연 고백 “기억 한 톨 없어, 결혼식 초대도 NO”(TMI JeeEun)
- 한그루 박한별 기은세 이혼→활동중단 후 택한 소통법, 팬들도 환영 [스타와치]
- “파혼 당하고 혼술?”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드레스 입고 소주 한잔
- 외고 출신 전현무, 명문대 바로 못 갔다 “밥 먹고 수능 3교시에 졸아, 재수”(티처스)
- 고아라 ‘응사’ 당시 신원호 폭로 “사람 같이 안 생겼다며 7kg 쪄오라고”(십오야)
- 박나래 55억 자가 노천탕 예약 폭주, 김대호도 “로망” 방문 의사(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유진, 이사한 전세가 2억 아파트 공개 “父 도움 NO 80% 대출”(나혼산)
- 김혜수, 고양이귀 머리띠→두건까지 소화하는 53세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