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알고보니 원조 KBS 아들 “사랑과 전쟁‘ 단역→사망 연기까지”(당나귀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장민호가 19977년생 동갑내기 절친 전현무와 티키타카를 선보인다.
"본인이 어떤 보스냐?"라는 질문에 장민호는 "스태프들이 나랑 같이 일해서 행복하다는 이야기를 매일 한다"고 자랑하고, 이에 전현무는 "우리가 보고 판단할게"라며 장민호의 한마디 한마디에 특유의 깐족거림을 펼친다.
과연 장민호는 전현무의 전매특허 깐족 진행에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장민호의 험난한 새 보스 신고식과 함께 두 절친의 티키타카 케미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장민호가 19977년생 동갑내기 절친 전현무와 티키타카를 선보인다.
11월 19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새로운 보스 장민호의 전국투어 연습 장면이 최초 공개된다.
“본인이 어떤 보스냐?”라는 질문에 장민호는 “스태프들이 나랑 같이 일해서 행복하다는 이야기를 매일 한다”고 자랑하고, 이에 전현무는 “우리가 보고 판단할게”라며 장민호의 한마디 한마디에 특유의 깐족거림을 펼친다.
김숙이 “전현무의 깐족거림에 장민호가 화를 낼 수 있다”라고 하자 장민호는 “현무 씨가 깐족이는 거 같지 않던데?”라고 고개를 갸우뚱거려 전현무의 도전 욕구에 불을 붙인다. 전현무는 의미심장한 미소와 함께 “그래요? 이제 경험하게 될 거예요"라고 말해 장민호를 웃음 빵 터지게 했다는 후문.
과연 장민호는 전현무의 전매특허 깐족 진행에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장민호의 험난한 새 보스 신고식과 함께 두 절친의 티키타카 케미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이 가운데 장민호가 ‘원조 KBS의 아들’ 이력을 공개했다. 장민호는 “’출발 드림팀’은 물론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에 단역으로도 출연했다”며 "특히 ‘위기탈출 넘버원’에서는 주로 사망하는 역할을 맡았다”고 밝혀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장민호는 “‘스펀지’에는 영탁과 함께 실험 참여자로도 출연했다”고 덧붙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사진=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 세상이었던” 이혜영, 폐암 투병 함께 해준 ♥남편에게 “어쩌라구” 애정 가득
- 이선균, 대국민사기극 박유천과 달랐다…다리털 마약 ‘감정 불가’[종합]
- ‘줄리엔강♥’ 제이제이, 父와 절연 고백 “기억 한 톨 없어, 결혼식 초대도 NO”(TMI JeeEun)
- 한그루 박한별 기은세 이혼→활동중단 후 택한 소통법, 팬들도 환영 [스타와치]
- “파혼 당하고 혼술?”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드레스 입고 소주 한잔
- 외고 출신 전현무, 명문대 바로 못 갔다 “밥 먹고 수능 3교시에 졸아, 재수”(티처스)
- 고아라 ‘응사’ 당시 신원호 폭로 “사람 같이 안 생겼다며 7kg 쪄오라고”(십오야)
- 박나래 55억 자가 노천탕 예약 폭주, 김대호도 “로망” 방문 의사(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유진, 이사한 전세가 2억 아파트 공개 “父 도움 NO 80% 대출”(나혼산)
- 김혜수, 고양이귀 머리띠→두건까지 소화하는 53세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