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팬클럽 ‘에이티니’ 창단 5주년 맞아 깜짝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티즈(ATEEZ)가 공식 팬클럽 창단 5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전했다.
지난 17일 공식 팬클럽 '에이티니(ATINY)' 창단 5주년을 기념해 에이티즈는 팬들 만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이자 이를 축하하는 날인 '에이티니 데이(ATINY DAY)'를 마련했다.
뿐만 아니라 에이티즈는 깜짝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 서울 홍대의 한 카페에 깜짝 등장해 팬들과 대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에이티즈(ATEEZ)가 공식 팬클럽 창단 5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전했다.
지난 17일 공식 팬클럽 ‘에이티니(ATINY)’ 창단 5주년을 기념해 에이티즈는 팬들 만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이자 이를 축하하는 날인 ‘에이티니 데이(ATINY DAY)’를 마련했다.
에이티즈는 자신들의 섬에 팬들이 놀러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테마의 콘텐츠인 ‘하이파이브 빌리지(Hi-! Five Village)’를 공개했다. 뿐만 아니라 에이티즈는 깜짝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 서울 홍대의 한 카페에 깜짝 등장해 팬들과 대면했다. 이들은 팬들과 가까이서 만나 손바닥을 마주치는 하이터치회를 진행하며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쌓은 것은 물론 꽃과 케이크, 엽서 등 따뜻한 마음이 담긴 선물을 전하며 ‘에이티니 데이’를 자축했다.
이날 오후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팬들과 함께 실시간 소통을 이어간 에이티즈는 "처음 ‘에이티니’라는 이름이 만들어졌을 때가 아직도 생생히 생각나는데 벌써 5년이 됐다. 짧지 않은 시간 동안 에이티니 덕분에 좋은 추억들을 많이 쌓았다. 지금처럼 에이티니와 함께 지내면서 오랫동안 행복한 추억 만들고 싶다. 항상 감사하고 5년 동안 우리 에이티즈를 응원해 주고 멋지게 성장시켜줘서 너무 고맙고 사랑한다"라는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에이티즈의 신보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THE WORLD EP FIN : WILL)’은 12월 1일 오후 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화끈한 비키니 자태…어린시절 사진 보니 그대로 자랐네
- 서울서 9년만에 ‘롤드컵’ 결승전… 광화문이 들썩
- 성관계 중 “피임기구 빼자” 제안 거부한 여성…모텔에 감금됐다 탈출
- 백지영, 수십억 포기했다… “‘내 귀에 캔디’ 수익, 옥택연이 더 가져가”
- 양향자 “이준석·금태섭과 19일 광주서 신당 창당 회동? 사실 아냐”
- ‘소변 맥주’ 한 방에… ‘칭따오’ 국내 수입사 희망퇴직 사태
- 박신혜, 아들 출산한 엄마 맞아?…변함없는 미모로 ‘성탄 준비’
- 이준석 “비대위원장되면 110~120석 자신”
- 김남국, 한동훈 아내 진은정 겨냥 “너무 노골적, 제2의 김건희 여사인가?”
- 이낙연 “이재명 사법 문제가 민주당 옥죄고 당내 민주주의 억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