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리사? 1226대1로 발탁된 베이비몬스터 파리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멤버 파리타가 공개됐다.
파리타는 포토제닉한 제스처와 흡인력 있는 표정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단숨에 휘어잡았다.
태국 출신 파리타는 무려 1226대 1의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실력파 멤버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6인조(루카·파리타·아사·하람·로라·치키타)로 오는 27일 0시 데뷔곡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 발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멤버 파리타가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19일 공식 블로그에 'BABYMONSTER - VISUAL FILM | PHARITA', 'BABYMONSTER - VISUAL PHOTO | PHARITA'를 선보였다.
치키타·아사·로라에 이은 네 번째 주자 파리타를 소개하는 영상. 파리타는 포토제닉한 제스처와 흡인력 있는 표정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단숨에 휘어잡았다. 여기에 언밸런스한 의상과 레그 가드를 착용해 유니크한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자신감 넘치는 워킹과 독보적 피지컬로 눈길을 끌었다.
태국 출신 파리타는 무려 1226대 1의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실력파 멤버다. 18살의 어린 나이에도 파워풀한 보컬, 귀를 사로잡는 청아한 음색, 시원시원한 춤선 등 재능을 두루 갖춰 일찌감치 음악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6인조(루카·파리타·아사·하람·로라·치키타)로 오는 27일 0시 데뷔곡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 발표한다. 블랙핑크 이후 YG가 7년 만에 발표하는 걸그룹이라는 점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윤서, 태국서 과감한 일탈…몽환적 눈빛+뒤태 노출 [DA★]
- 5만원 받고 속옷 '벗방'…7급 공무원 과거영상 확산
- “개가 될 것” 남친♥여친 “내로남불 줄일 것”, 극적 화해 (지구별 로맨스)[TV종합]
- JMS 의혹 시끄럽던 ‘나혼산’, 이젠 전쟁터 인접국 휴가 보여주기 [TV종합]
- 안정환도 놀란 충격 발언…안영학 “안정환 때문에 인생 바뀌어” (뭉찬3)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