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헤니X루 쿠마가이 부부, 파리 여행…꿀 떨어지는 허니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다니엘 헤니(44)·루 쿠마가이(30) 부부가 프랑스 파리에서 신혼여행을 즐기고 있다.
루 쿠마가이는 지난 14일 파리 여행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파리의 아름다운 풍경은 물론 다니엘 헤니와 함께 하는 행복한 시간을 담은 영상이었다.
다니엘 헤니와 루 쿠마가이는 지난달 10일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다니엘 헤니(44)·루 쿠마가이(30) 부부가 프랑스 파리에서 신혼여행을 즐기고 있다.
루 쿠마가이는 지난 14일 파리 여행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파리의 아름다운 풍경은 물론 다니엘 헤니와 함께 하는 행복한 시간을 담은 영상이었다. 손을 잡고 파리 곳곳을 거니는 소박한 모습과 서점에서 나란히 셀카를 찍는 달달한 모습도 공개됐다. 화려한 조명이 켜진 에펠탑 앞에서는 뽀뽀와 포옹을 나누는 로맨틱한 모습도 연출했다.
두 사람의 투샷이 공개된 건 이번이 처음이다. 겨자색 모자를 맞춰쓰는 센스있는 커플룩을 보여줬다.
루 쿠마가이는 18일 "눈에 보이는 모든 걸 먹지만 어디든 걸어 다닌다면 칼로리는 계산이 안 된다"는 글과 함께 또 다른 사진도 올렸다. 로맨틱한 파리의 분위기와 두 사람의 자연스러운 여행 모습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사진들이었다.
팬들은 결혼 축하메시지와 더불어 "꿀 떨어지는 신혼이네요. 부러워요"라는 반응을 보냈다.
다니엘 헤니와 루 쿠마가이는 지난달 10일 결혼 소식을 전했다. 루 쿠마가이는 미국에서 활동 중인 일본계 모델 겸 배우다.
ebada@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두려우면 말이 길어진다"...'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의미심장한 글
- '전진 부인' 류이서, 시아버지 찰리박 추모..."천국에서 지켜봐주세요"
- [단독] 정동원, 임영웅과 이웃주민 됐다...합정동 소재 주상복합 매입
- '나 혼자 산다' 측 "키 머문 호텔이 JMS 소유? 사실무근"
- 씨엘, 마약투약 혐의 지드래곤 결백 공개 지지
- '나는 솔로' 10기 영자, 양악수술 후 근황 공개 "외모도 인생관도 달라졌다"
- 강민경 "난 대학 잘려 고졸, 별 탈 없더라"…수험생 위로
- 서예지 측 "학폭 사실 아니지만 모델료 일부 반환…의혹·비난 삼가해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