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신인 베이비몬스터, 파리타 비주얼 필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데뷔곡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티저를 연이어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9일 공식 블로그에 '베이비몬스터-비주얼 필름ㅣ파리타'를 게재했다.
파리타는 포토제닉한 제스처와 흡인력 있는 표정으로 팬들의 마음을 단숨에 휘어잡았다.
베이비몬스터는 6인조(루카·파리타·아사·하람·로라·치키타)로 27일 0시 데뷔곡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 발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9일 공식 블로그에 ‘베이비몬스터-비주얼 필름ㅣ파리타’를 게재했다. 치키타·아사·로라에 이은 네 번째 주자 파리타의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오묘한 사운드가 어우러져 뇌리에 강하게 꽂히는 영상이다.
파리타는 포토제닉한 제스처와 흡인력 있는 표정으로 팬들의 마음을 단숨에 휘어잡았다. 언밸런스한 의상과 레그 가드를 착용해 유니크한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자신감 넘치는 워킹과 독보적 피지컬에서 뿜어져 나오는 아우라가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베이비몬스터는 6인조(루카·파리타·아사·하람·로라·치키타)로 27일 0시 데뷔곡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 발표한다. 블랙핑크 이후 YG가 7년 만에 발표하는 걸그룹이라는 점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321만 명·누적 조회수 4억 7000만을 넘어섰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완벽한 결혼의 정석’ 이미숙, 성훈♥정유민 편에...카타르시스 폭발
- ‘힘쎈여자 강남순’ 변우석, 이유미 찐 정체 알았다...7.4%
- ‘고려거란전쟁’ 목종 백성현 비극적 최후...몰입도 甲
- ‘연인’ 남궁민 안은진 눈물의 재회 해피엔딩...최고 17.8% 기록
- [종합] ‘전참시’ 박재범 “신선하고 새로워야...임영웅 보며 트로트도 솔깃”
- ‘전참시’ 청하 “번아웃 왔다...박재범 아니었으면 유학 갔을 것”
- ‘전참시’ 미노이, MZ세대 ‘ㄱㄴ춤’ 창시자 “박남정 원조 몰랐다”
- [종합] ‘놀토’ 스키즈 ‘줏대좌’ 창빈, 걸그룹 댄스 대방출
- ‘놀토’ 스트레이 키즈 창빈 “줏대 짤로 화제, 광고까지 찍었다”
- ‘놀토’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 “한국 이름은 용복”...키 “매치 안 된다”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