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들, 57번째 쪽방촌 도시락 봉사..그 가수에 그 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밴드(나눔모임)가 57번째 쪽방촌 도시락 봉사를 진행했다.
팬들은 최근 겨울을 재촉하는 매서운 칼바람이 부는 이른 아침부터 부지런히 임영웅 만나러 콘서트 가는 기분으로 서울역으로 향했다.
"우리의 우주 최고로 멋진 울 임영웅 과 우주최강 팬덤 영웅시대 사랑한다"라는 에정의 메시지를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가수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밴드(나눔모임)가 57번째 쪽방촌 도시락 봉사를 진행했다.
팬들은 최근 겨울을 재촉하는 매서운 칼바람이 부는 이른 아침부터 부지런히 임영웅 만나러 콘서트 가는 기분으로 서울역으로 향했다.
밴드 측은 "신부님께서 영웅시대를 보시며 언제나 든든하고 밝은에너지를 주신다고 환하게 반겨 주셨고 영웅시대만 보면 마음이 편하시고 정말 감사하다고 하셔서 봉사도하고 칭찬도 받으며 밥 안먹어도 배가 부를것 같다고 한다"라고 밝혔다.
정성껏 조리한 밥과 반찬을 숙달된 손길로 도시락에 예쁘게 담고 5개 조별로 나뉘어 출발한 밴드 측은 "신부님께 주의사항과 전달사항을 꼼꼼히 메모하여 몸이 불편하신 한분 한분께 맛있게 드시고 건행하시라는 말과 함께 전달해 드렸다"라며 "발걸음 가볍게 우리의 손길이 필요한분들께 따뜻한사랑을 전하는 일이 얼마나 소중하고 보람된 일인지 새삼 느꼈다"라고 후기를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차가운 바람도 훈훈한 바람이 되어 오늘도 뜻깊고 감사한 하루를 마감해 보고 임영웅을 더 빛나게 하기위해 시작된 3년6개월여의 봉사시간들 임영웅으로 인하여 우리가 더 건강해지고 행복함에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우리의 우주 최고로 멋진 울 임영웅 과 우주최강 팬덤 영웅시대 사랑한다"라는 에정의 메시지를 덧붙였다.
한편 오는 11월 24일, 25일, 26일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열기를 이어갈 임영웅의 콘서트는 12월 8일, 9일, 10일에 벡스코 제1전시장 1, 2홀에서 부산 콘서트가 개최되며,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펼쳐지는 대전 콘서트는 12월 29일, 30일, 31일이며, 광주 콘서트는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2024년 1월 5일, 6일, 7일에 진행된다.
또 영웅시대의 환호 속에 베일을 벗은 앙코르 콘서트는 2024년 5월 25일, 26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nyc@osen.co.kr
[사진] 영웅시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