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영, 둘째 유산 고백 후 "♥오상진 보양식 강권..식사 선택권 없어져" ('띵그리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아나운서 출신 김소영이 둘째 유산을 고백한 후의 근황을 전했다.
18일 김소영의 유튜브 채널 '김소영의 띵그리TV'에 올라온 영상에는 김소영과 오상진, 딸 수아가 가을 여행을 떠난 모습이 그려졌다.
오상진과 딸이 나란히 걷는 모습을 촬영하던 김소영은 "요즘 수아는 말이 부쩍 늘었다. 다 알아듣지는 못하지만 점점 서로 대화가 되고 있다"며 흐뭇해했다.
한편 김소영은 2017년 MBC 아나운서 출신 오상진과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MBC 아나운서 출신 김소영이 둘째 유산을 고백한 후의 근황을 전했다.
18일 김소영의 유튜브 채널 '김소영의 띵그리TV'에 올라온 영상에는 김소영과 오상진, 딸 수아가 가을 여행을 떠난 모습이 그려졌다.
김소영은 "유치원에서 단풍을 배운 수아가 단풍을 보고 싶다고 해서 국립공원에 왔다"고 밝혔다. 그러나 단풍이 모두 떨어진 탓에 세 식구의 단풍놀이는 금세 끝났다.
이후 세 식구는 식당을 찾았다. 김소영 앞에는 뚝배기에 담긴 따뜻한 국물 요리가 놓여졌다. 이에 대해 김소영은 "요즘 나는 식사 선택권이 없어진 듯하다. 각종 보양식+뜨거운 음식들을 강권하는 상진. 그래도 잘 먹고 있다"고 전했다.
오상진과 딸이 나란히 걷는 모습을 촬영하던 김소영은 "요즘 수아는 말이 부쩍 늘었다. 다 알아듣지는 못하지만 점점 서로 대화가 되고 있다"며 흐뭇해했다. 또 '겨울왕국2' 노래를 열창하는 딸의 모습에 "틈만 나면 노래를 부른다"며 웃음을 짓기도 했다.
김소영은 숙소에 돌아와서도 '겨울왕국' 노래를 열창하는 딸을 보며 "아이들이 노래랑 춤 좋아할 때가 기분이 좋다. 건강하고 밝고 즐거운 아이로 컸으면 좋겠달까"라는 바람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어 딸이 잠들기 전 옆에 나란히 누워서 다정한 목소리로 동화책을 읽어주며 하루를 마무리했다.
김소영은 "우리 모두 SNS에는 반짝반짝한 순간들을 자랑하기 바쁘지만 실은 특별할 것 없는 일상 속에서 힘을 얻고 내일을 살아간다"며 "엄마가 되고 나서 가장 다른 점이 있다면 힘든 일이 있을 때도 아이와 함께라면 모든 버튼이 OFF 상태가 된다는 것. 처음에는 억지로 웃지만 나중에는 정말 웃고 있는 나를 발견하다"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나의 삶은 어찌 보면 보여주기에 바쁜 삶이지만 몇년 째 여러분과 소통하면서 늘 이런 나를 걱정해 주고 진심 어린 응원을 보내주시는 여러분들의 사랑에 큰 감사함을 느낀다. 그래서 더 행복하고 좋은 사람이 되어야겠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우리 함께 행복하기로 하자"며 자신을 진심으로 응원해 주고 아껴주는 이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앞서 김소영은 지난 11일 "지난달 너무나 갑작스럽게 뱃속의 아기가 저희 곁을 떠나게 되었다. 길에서 뵙는 많은 분들도 예정일이 언제인지 반갑게 물어봐 주시고 곧 만삭이 될 시기인데 의아해하는 분도 계시다 보니 개인적인 일이기는 하나, 몸과 마음을 추스르고 적당한 시점에 말씀을 드려야겠다 생각했다"며 둘째 유산을 고백했다. 이어 "일찍 헤어지게 되었지만 언젠가 다시 만날 수 있기를 바라며 저희 세 사람도 서로 사랑하며 잘 지내려 한다"고 전했다.
이후 김소영은 동료와 팬들의 위로와 응원에 "다들 밤새 마음 보내주셔서 잘 읽었다. 집에 아이가 있으니 시름에 빠져있을 새도 없이 정신없이, 평소처럼 지낼 수 있었다"며 "일도 있으니 자연스럽게 일상에 복귀할 수 있었고 지금은 괜찮다. 몸도 엄청 챙기고 있다. 우리도 여느 때처럼 웃으며 장난치며 지낸다"고 씩씩하게 밝혔다.
한편 김소영은 2017년 MBC 아나운서 출신 오상진과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소라, 만삭인데 요가..“진통올 것 같아!” 비명
- ‘김지민♥’ 김준호, 이혼 언급 “우리도 대화를 안 했어야 했나” 씁쓸 (돌실포맨) [SC리뷰]
- 추신수♥하원미, 5500평 美 대저택 최초 공개 “화장실만 14개, 방마다 있어”
- 박규리, 뇌출혈 고백 “시신경 다쳐 눈 안 보여, 60kg까지 쪘다”
- 미노이 “친구가 세월호 피해자, 나도 죽을 수 있었다…원하는 일 해야겠다는 생각 들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