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태몽부터 재물복 “돼지 몇 마리 뛰어와”(놀면 뭐하니)[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유재석의 태몽이 공개됐다.
11월 18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 208회에서는 JS엔터테인먼트 소속 멤버들이 단합 대회를 가졌다.
그는 "영케이에게 진짜 궁금한 게 많다"면서 MBTI, 별자리, 혈액형에 이어 태몽도 질문했다.
유재석도 자신의 태몽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방송인 유재석의 태몽이 공개됐다.
11월 18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 208회에서는 JS엔터테인먼트 소속 멤버들이 단합 대회를 가졌다.
이날 하하는 원탑의 새 멤버로 합류한 영케이에게 지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그는 "영케이에게 진짜 궁금한 게 많다"면서 MBTI, 별자리, 혈액형에 이어 태몽도 질문했다.
영케이는 "아버지께서 꾸셨다. 제가 나팔 부는 천사로 나왔다더라. 천사 3명이 걸어가고 맨 앞 친구가 나팔을 불었는데 그 친구가 저라고 한다"고 말했다.
또다른 새 멤버 김종민에게도 같은 질문이 향했다. 이에 김종민은 "가위 눌리신 걸로 안다. 엄마가 가위에 자주 눌린다"는 상상도 못한 답변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도 자신의 태몽을 밝혔다. 그는 "저는 아마 돼지. 돼지 몇 마리가 뛰어왔다더라"고 밝혔고, 하하는 기회를 놓치지 않고 "돼지가 안면에 전통으로 박았나 보다"고 유재석의 외모를 놀려 웃음을 안겼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 세상이었던” 이혜영, 폐암 투병 함께 해준 ♥남편에게 “어쩌라구” 애정 가득
- 이선균, 대국민사기극 박유천과 달랐다…다리털 마약 ‘감정 불가’[종합]
- ‘줄리엔강♥’ 제이제이, 父와 절연 고백 “기억 한 톨 없어, 결혼식 초대도 NO”(TMI JeeEun)
- 한그루 박한별 기은세 이혼→활동중단 후 택한 소통법, 팬들도 환영 [스타와치]
- “파혼 당하고 혼술?”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드레스 입고 소주 한잔
- 이유진, 이사한 전세가 2억 아파트 공개 “父 도움 NO 80% 대출”(나혼산)
- 박나래 55억 자가 노천탕 예약 폭주, 김대호도 “로망” 방문 의사(나혼산)[결정적장면]
- 고아라 ‘응사’ 당시 신원호 폭로 “사람 같이 안 생겼다며 7kg 쪄오라고”(십오야)
- 김혜수, 고양이귀 머리띠→두건까지 소화하는 53세 미모
- 외고 출신 전현무, 명문대 바로 못 갔다 “밥 먹고 수능 3교시에 졸아, 재수”(티처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