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가 증언하고 붐이 탐 낸 넉살 아내의 끼 “제수씨 어마어마♥”(놀토)[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넉살 아내의 끼에 시선이 쏠렸다.
그러자 박나래는 "(넉살의 아내를) 결혼식장에서 봤다. 피로연도 봤다. 끼가 어마어마하더라"고 증언했다.
"아내가 이야기하지 말랬는데"라며 웃던 넉살은 "여보 또 기회가 있을 거야"라며 응원을 잊지 않았다.
한편 2022년 9월, 6살 연하의 아내와 결혼한 넉살은 지난 2월 득남 소식을 알려 축하를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넉살 아내의 끼에 시선이 쏠렸다.
11월 18일 방송된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이하 '놀토')에는 그룹 스트레이 키즈의 창빈, 필릭스가 출연했다.
이날 문세윤은 갑자기 손을 들어 할 이야기가 있다고 했다. 그는 "좋은 소식이 하나 있다"라며 "넉살씨가 지난주에 굉장히 바빴다. 본인 입으로 말해달라"고 해 시선을 끌었다.
넉살이 바쁜 이유는 바로 독박 육아. 그는 "육아 중에 아내가 하고 싶어 하는 게 있더라. 우리 지역에 '전국노래자랑'이 왔다. 아내가 예선에 나가겠다고 아이를 봐줄 수 있는지 물어봤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러자 박나래는 "(넉살의 아내를) 결혼식장에서 봤다. 피로연도 봤다. 끼가 어마어마하더라"고 증언했다. 신동엽 또한 넉살에게 "내가 볼 때 제수씨가 방송하면 너보다 돈을 훨씬 잘 번다"고 거들었다.
아내의 주 장르가 트로트라는 이야기에 붐은 "조만간 '미스트롯'에서 볼 수 있겠다. 응원합니다!"라고 외쳤다. "아내가 이야기하지 말랬는데"라며 웃던 넉살은 "여보 또 기회가 있을 거야"라며 응원을 잊지 않았다.
한편 2022년 9월, 6살 연하의 아내와 결혼한 넉살은 지난 2월 득남 소식을 알려 축하를 받았다.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 세상이었던” 이혜영, 폐암 투병 함께 해준 ♥남편에게 “어쩌라구” 애정 가득
- 이선균, 대국민사기극 박유천과 달랐다…다리털 마약 ‘감정 불가’[종합]
- ‘줄리엔강♥’ 제이제이, 父와 절연 고백 “기억 한 톨 없어, 결혼식 초대도 NO”(TMI JeeEun)
- 한그루 박한별 기은세 이혼→활동중단 후 택한 소통법, 팬들도 환영 [스타와치]
- “파혼 당하고 혼술?”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드레스 입고 소주 한잔
- 이유진, 이사한 전세가 2억 아파트 공개 “父 도움 NO 80% 대출”(나혼산)
- 박나래 55억 자가 노천탕 예약 폭주, 김대호도 “로망” 방문 의사(나혼산)[결정적장면]
- 고아라 ‘응사’ 당시 신원호 폭로 “사람 같이 안 생겼다며 7kg 쪄오라고”(십오야)
- 김혜수, 고양이귀 머리띠→두건까지 소화하는 53세 미모
- 외고 출신 전현무, 명문대 바로 못 갔다 “밥 먹고 수능 3교시에 졸아, 재수”(티처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