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슬기, 둘째 임밍아웃...볼록하게 나온 D라인+초음파 사진 공개 “소중한 선물 찾아와”(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슬기가 두 아이의 엄마가 된다.
박슬기는 18일 자신의 SNS에 장문의 글과 함께 초음파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제 피드를 통해 눈치채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희 식구에게 또 소중한 선물이 찾아왔다. 안정기 되면 말씀드리려고 잘 지켜온다는 게, 오늘 정밀 초음파 날이었고 벌써 배가 이만큼 나왔다"라고 말했다.
박슬기는 일반인 남성과 결혼후 현재 슬하에 딸 한 명을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신 소식에 쏟아지는 축하 물결
방송인 박슬기가 두 아이의 엄마가 된다.
박슬기는 18일 자신의 SNS에 장문의 글과 함께 초음파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6개월 막 접어들었다, 아이도 건강하다 말씀 주셔서 이제는 말씀드려야겠다 싶어 조심스럽지만 한자 한자 적어본다”라며 “누구보다 축하해 주실 분들이시니까”라고 밝혔다.
더불어 “차분히 천천히 주어진 많지 않은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정말 열심히 눕고 쉬려고 하는데 늘 이리저리 돌아다니는 저에겐 어려운 일이라 요즘은 아주 조금씩 사부작거리고 있다”라며 “최선을 다해 안정을 취한 덕에 몸무게도 물론 역대급 경신했다”라고 알렸다.
끝으로 박슬기는 “저의 작은 것 하나하나 응원해 주실 분들이시기에 용기 내 말씀드려요, 주말 잘 보내세요”라고 덧붙였다.
박슬기는 일반인 남성과 결혼후 현재 슬하에 딸 한 명을 두고 있다.
이제 와 보니 진짜 신기
그간 제 피드를 통해 눈치채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희 식구에게 또 소중한 선물이 찾아와주었습니다.
안정기 되면 말씀드리려고 잘 지켜온다는 게 오늘 정밀 초음파 날이었고 벌써 배가 이만큼 나왔네요.
(거의 첫째 만삭 때 수준… 양수양이 많다셔요)
6개월 막 접어들었고요, 아이도 건강하다 말씀 주셔서 이제는 말씀드려야겠다 싶어 조심스럽지만 한자 한자 적어보아요.
누구보다 축하해 주실 분들이시니까요.
차분히 천천히 주어진 많지 않은 일정을 소화하고 있고요, 정말 열심히 눕고 쉬려고 하는데 늘 이리저리 돌아다니는 저에겐 어려운 일이라 요즘은 아주 조금씩 사부작거리고 있습니다.
그렇게 최선을 다해 안정을 취한 덕에 몸무게도 물론 역대급 경신했어요;
저의 작은 것 하나하나 응원해 주실 분들이시기에 용기 내 말씀드려요, 주말 잘 보내셔요.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동원, 임영웅과 이웃사촌 됐다…20억대 메세나폴리스 매입(공식) - MK스포츠
- 서예지, 학폭 부인 “무분별한 비난 삼가 주길”(공식입장 전문) - MK스포츠
- 걸그룹 에스파 티저 이미지…시선 집중 섹시 자태 - MK스포츠
- 아이브 장원영, 치명적인 예쁨+시선 집중 몸매 - MK스포츠
- “좋은 중견수 수비에 파워” 뉴욕포스트, 이정후 최대 5년 8000만$ 예상 - MK스포츠
- SSG랜더스, 플러스 정형외과와 함께 저소득층 인공관절 수술 지원 - MK스포츠
- AG 금메달 기여했던 원태인, APBC서도 제 몫 해냈다…대만 상대 5이닝 5K 1실점 [MK도쿄] - MK스포츠
- “불안감을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 승부처만 되면 흔들리는 정관장, 이를 지켜보는 고희진도
- 16강 사실상 불가능한 변성환호, 그래도 ‘유종의 미’ 남았다…부르키나파소전서 첫 승 노린다
- 부키리치-타나차 쌍포 48점 폭발→배유나-김세빈 중앙 존재감…도로공사, 정관장 꺾고 시즌 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