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슬기, 둘째 임신 고백 “소중한 선물 찾아와...현재 6개월 막 접어들었다”(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슬기, 둘째 임밍아웃"벌써 배가 이만큼..."
방송인 박슬기가 둘째를 임신했다.
그는 "제 피드를 통해 눈치채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희 식구에게 또 소중한 선물이 찾아왔다. 안정기 되면 말씀드리려고 잘 지켜온다는 게, 오늘 정밀 초음파 날이었고 벌써 배가 이만큼 나왔다"라고 말했다.
안정기 되면 말씀드리려고 잘 지켜온다는 게 오늘 정밀 초음파 날이었고 벌써 배가 이만큼 나왔네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벌써 배가 이만큼...”
방송인 박슬기가 둘째를 임신했다.
박슬기는 18일 자신의 SNS에 장문의 글을 올렸다.
그는 “제 피드를 통해 눈치채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희 식구에게 또 소중한 선물이 찾아왔다. 안정기 되면 말씀드리려고 잘 지켜온다는 게, 오늘 정밀 초음파 날이었고 벌써 배가 이만큼 나왔다”라고 말했다.
이어 “6개월 막 접어들었다, 아이도 건강하다 말씀 주셔서 이제는 말씀드려야겠다 싶어 조심스럽지만 한자 한자 적어본다”라며 “누구보다 축하해 주실 분들이시니까요”라고 전했다.
더불어 “차분히 천천히 주어진 많지 않은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정말 열심히 눕고 쉬려고 하는데 늘 이리저리 돌아다니는 저에겐 어려운 일이라 요즘은 아주 조금씩 사부작거리고 있다”라며 “최선을 다해 안정을 취한 덕에 몸무게도 물론 역대급 경신했다”라고 알렸다.
끝으로 박슬기는 “저의 작은 것 하나하나 응원해 주실 분들이시기에 용기 내 말씀드려요, 주말 잘 보내세요”라고 덧붙였다.
박슬기는 현재 슬하에 딸 한 명을 두고 있다.
이제 와 보니 진짜 신기
그간 제 피드를 통해 눈치채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희 식구에게 또 소중한 선물이 찾아와주었습니다.
안정기 되면 말씀드리려고 잘 지켜온다는 게 오늘 정밀 초음파 날이었고 벌써 배가 이만큼 나왔네요.
(거의 첫째 만삭 때 수준… 양수양이 많다셔요)
6개월 막 접어들었고요, 아이도 건강하다 말씀 주셔서 이제는 말씀드려야겠다 싶어 조심스럽지만 한자 한자 적어보아요.
누구보다 축하해 주실 분들이시니까요.
차분히 천천히 주어진 많지 않은 일정을 소화하고 있고요, 정말 열심히 눕고 쉬려고 하는데 늘 이리저리 돌아다니는 저에겐 어려운 일이라 요즘은 아주 조금씩 사부작거리고 있습니다.
그렇게 최선을 다해 안정을 취한 덕에 몸무게도 물론 역대급 경신했어요;
저의 작은 것 하나하나 응원해 주실 분들이시기에 용기 내 말씀드려요, 주말 잘 보내셔요.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박소진♥이동하, 오늘(18일) 결혼...걸스데이 첫 품절녀 탄생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서예지 측 “학폭? 사실 아냐...의혹제기·무분별한 비난 삼가 부탁”(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린
- 이효리 화보, 상의 탈의도 ‘관능+도도’ 그 자체...‘명불허전’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이나은, ‘왕따 논란’ 딛고 2년 만에 ‘재벌X형사’ 출연...어떤 모습일까(공식) - 열린세상 열린
-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6인조로 데뷔...아현은 건강상 이유로 빠졌다(공식) - 열린세상 열
- 1월 14일 공식 탄핵 재판 시작…″윤 출석 의무 있어″
- [속보] 경남 거창 규모 2.9 지진에 중대본 비상 1단계 가동
- 박찬대 ″관저에 틀어박혀 숨는 모습에 비애감…즉각 체포하라″
- ″기장은 끝까지 세우려 했다″…동일 기종 몰았던 기장의 분석 [AI뉴스피드]
- 무안공항 카페 '선결제 먹튀' 논란…″관리 착오″ 해명 [AI뉴스피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