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소진♥이동하, 계절잊은 야외결혼식…막내 혜리의 축사 “나의 햇살같은 소진 언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걸스데이의 맏언니 박소진(36)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박소진이 18일 서울 모처에서 동료 배우 이동하(39)와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야외에서 소규모로 진행된 결혼식 현장 모습이 공개됐다.
어깨만 시스루로 장식된 귀여운 웨딩드레스를 입은 소진이 눈물이 글썽한 가운데, 이동하가 그런 소진을 다정하게 챙기는 모습이다.
박소진의 눈물은 걸스데이 막내 혜리의 축사 때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그룹 걸스데이의 맏언니 박소진(36)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박소진이 18일 서울 모처에서 동료 배우 이동하(39)와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야외에서 소규모로 진행된 결혼식 현장 모습이 공개됐다.
가수 이랑은 이날 자신의 채널에 소진 결혼식에 간 반지하팀(2017년 연출작 ‘오! 반지하 여신들이여’말입니다) 스몰웨딩인데 초대받아서 ㅋㅋㅋㅋㅋ 기뻐죽는 우리들. 사실 축하공연으로 걸데 ‘여자대통령’ 기대한 사람이지만 신랑님이 노래부름, 괜찮아요 사랑해요 증말”이라며 현장 모습을 전했다.
‘오! 반지하 여신들이여’는 웹드라마로 박소진, 차정원, 한다라, 박성우 등이 출연했다. 이랑이 공개한 사진 속에는 일본에서 활동 중인 배우 하연수의 모습도 있었다.
영하의 날씨였지만, 야외 결혼식장은 온갖 꽃들로 화사하게 꾸며져 계절을 잊게했다. 어깨만 시스루로 장식된 귀여운 웨딩드레스를 입은 소진이 눈물이 글썽한 가운데, 이동하가 그런 소진을 다정하게 챙기는 모습이다.
박소진의 눈물은 걸스데이 막내 혜리의 축사 때문. 혜리는 이날 “가끔 우리의 시간이 그리울 땐 언제든 이야기해 주세요. 바로 달려갈게요. 나의 햇살 같은 소진 언니, 오늘 세상 모든 사람들이 두 분의 결혼을 축하하고 있다는 걸 기억해 주세요”라는 애정 가득한 축사를 전했다.
한편 두 사람은 지난 2021년6월 개봉한 공포영화 ‘괴기맨숀’(조바른 감독)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쌓았고, 2년여의 열애 끝에 결혼의 결실을 맺게 됐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리틀 제니’ 느낌 물씬… 이동국 셋째딸 설아 물오른 미모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의미심장한 글 “사람은 두려우면 말이 길어진다”
- 정태우, 대한항공 퇴사한 ♥장인희와 투 샷 “아내가 비행을 그만둬 좋은 점은..”
- 강남, 역대급 다이어트 대성공..♥이상화 “연예인 강남이다” 환호
- ‘돌싱글즈 3’ 변혜진, 16기 상철 폭로 “나 말고도 다른 여자들 만나.. 3다리였다”
- 정동원, 임영웅 삼촌과 이웃사촌됐다. 20억원대 주상복합 매입, 고교생 자산가 등극
- ‘7년 연인’ 류준열과 결별 인정 혜리, 손하트로 전한 첫 근황
- 10주년 ‘응사’ 로맨스주의령, 신원호 “촬영장서 11커플 탄생, 종방연때 알았다”(나영석의 와
- “은애 퇴근합니다” 임신 이다인 ‘연인’ 무사히 촬영완료, 내년 2월 출산준비
- 진태현 “♥박시은과 결혼 앞두고 모든 인간관계 정리, 사회 친구들 없다”(‘작은테레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