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2023] 위메이드 ‘판타스틱4 베이스볼’, 열기 ‘후끈’…김선우 해설위원도 방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게임전시회 '지스타2023'의 메인 스폰서로 참가해 신작 '레전드오브이미르'와 '판타스틱4 베이스볼'을 출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했다.
특히 '판타스틱4 베이스볼'의 경우 전현직 프로야구선수들이 현장을 방문해 이벤트 매치를 진행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특히 ‘판타스틱4 베이스볼’의 경우 전현직 프로야구선수들이 현장을 방문해 이벤트 매치를 진행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메이저리그와 KBO 두산 베어스 등에서 활약한 전 프로야구 선수이자 현 야구 해설위원인 김선우와 롯데 자이언츠 소속 박세웅, 나균안 선수가 현장을 방문해 게임 이벤트를 진행하고 사인회를 가졌다.
위메이드는 현장 야구 상식 관련 퀴즈쇼와 함께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 팀이 응원 퍼포먼스 공연도 펼쳤다.
이용자는 나만의 팀을 꾸려 다양한 PvP 와 PvE 게임 모드를 즐길 수 있으며 인공지능(AI)을 상대로 플레이하는 싱글 플레이, 무제한 경기가 가능한 시즌, 도전 과제 클리어를 통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챌린지를 비롯해 쇼다운, 홈런더비, 친선경기 등을 즐길 수 있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