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2023] 위메이드 ‘판타스틱4 베이스볼’, 롯데 자이언츠 박세웅·나균안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게임전시회 '지스타2023'의 메인 스폰서로 참가해 신작 '레전드오브이미르'와 '판타스틱4 베이스볼'을 출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중 '판타스틱4 베이스볼'은 세계 주요 프로야구 리그에 소속된 최고 선수들이 등장하는 모바일 야구게임이다.
특히 17일과 18일에는 '롯데 자이언츠' 소속 박세웅, 나균안 선수가 현장을 방문해 관람객과 함께 팀을 구성해 승부하는 이벤트 대회를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중 ‘판타스틱4 베이스볼’은 세계 주요 프로야구 리그에 소속된 최고 선수들이 등장하는 모바일 야구게임이다. 고품질 실사형 그래픽을 특장점으로 내세워 인기 선수들의 얼굴과 체형, 몸짓까지 사실적으로 구현했다. 실감나고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실제 구장의 현장감도 충실히 재현했다.
이용자는 나만의 팀을 꾸려 다양한 PvP 와 PvE 게임 모드를 즐길 수 있으며 인공지능(AI)을 상대로 플레이하는 싱글 플레이, 무제한 경기가 가능한 시즌, 도전 과제 클리어를 통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챌린지를 비롯해 쇼다운, 홈런더비, 친선경기 등을 즐길 수 있다.
현장에서는 야구 상식 관련 퀴즈쇼와 함께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 팀이 응원 퍼포먼스 공연도 펼쳐졌다.
특히 17일과 18일에는 ‘롯데 자이언츠’ 소속 박세웅, 나균안 선수가 현장을 방문해 관람객과 함께 팀을 구성해 승부하는 이벤트 대회를 진행했다. 박새웅 선수와 나균안 선수는 대회 종료 후 사인회도 가졌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