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하♥’ 소진, 추운 날씨에도 짧은 웨딩드레스 눈길…“세상에서 제일 예쁜 언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걸스데이 소진과 배우 이동하의 결혼식이 공개됐다.
걸스데이 출신 유라, 민아 등은 18일 개인 채널에 "세상에서 제일 예쁜 우리 언니"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소진과 이동하가 서로 눈을 맞춘 채 케이크를 자르는 모습과 함께 신랑·신부 입장 통로를 걷는 모습이 담겼다.
소진은 "지구에서 가장 사랑하는 이동하라는 사람과 평생 함께하기로 했다. 이 사람과 함께 앞으로의 시간을 더 소중하고 지혜롭게, 성실하게 살아가려 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 기자] 그룹 걸스데이 소진과 배우 이동하의 결혼식이 공개됐다.
걸스데이 출신 유라, 민아 등은 18일 개인 채널에 “세상에서 제일 예쁜 우리 언니”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소진과 이동하가 서로 눈을 맞춘 채 케이크를 자르는 모습과 함께 신랑·신부 입장 통로를 걷는 모습이 담겼다. 소진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반소매 웨딩드레스를 차려입어 눈길을 끌었다.
이들 커플은 지난달 6일 개인 채널을 통해 결혼을 발표했다. 소진은 “지구에서 가장 사랑하는 이동하라는 사람과 평생 함께하기로 했다. 이 사람과 함께 앞으로의 시간을 더 소중하고 지혜롭게, 성실하게 살아가려 한다”고 밝혔다.
이동하 역시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다”며 “오랜 기간 곁에서 힘이 돼 줬고 배울 점이 많은 그 사람을 저 역시 앞으로 변함없이 지켜주고 사랑하는 사람이 돼주고 싶다는 마음으로 결정했다”고 털어놨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리틀 제니’ 느낌 물씬… 이동국 셋째딸 설아 물오른 미모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의미심장한 글 “사람은 두려우면 말이 길어진다”
- 정태우, 대한항공 퇴사한 ♥장인희와 투 샷 “아내가 비행을 그만둬 좋은 점은..”
- 강남, 역대급 다이어트 대성공..♥이상화 “연예인 강남이다” 환호
- ‘돌싱글즈 3’ 변혜진, 16기 상철 폭로 “나 말고도 다른 여자들 만나.. 3다리였다”
- 정동원, 임영웅 삼촌과 이웃사촌됐다. 20억원대 주상복합 매입, 고교생 자산가 등극
- ‘7년 연인’ 류준열과 결별 인정 혜리, 손하트로 전한 첫 근황
- 10주년 ‘응사’ 로맨스주의령, 신원호 “촬영장서 11커플 탄생, 종방연때 알았다”(나영석의 와
- “은애 퇴근합니다” 임신 이다인 ‘연인’ 무사히 촬영완료, 내년 2월 출산준비
- 진태현 “♥박시은과 결혼 앞두고 모든 인간관계 정리, 사회 친구들 없다”(‘작은테레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