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비, 캐럴 앨범 낸다···깜짝 스포 영상
그룹 트라이비(TRI.BE)가 크리스마스 캐럴 앨범 발매를 확정했다.
트라이비는 지난 17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1월 말 발매될 크리스마스 캐럴 앨범 ‘The Little Drummer Girls(더 리틀 드리머 걸스)’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발매를 앞둔 캐럴 뮤직비디오 속 NG 장면이 인스타그램 스토리 형식으로 재치 있게 담겼다.
다양한 크리스마스 오브제로 꾸며진 따뜻한 분위기의 공간에서 최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챌린지들을 최선을 다해 소화하고 있는 멤버들의 귀엽고 잔망스러운 모습이 절로 미소를 자아냈다.
또한 ‘무슨 노래일까요? #ㅍㅍㄴㅇ’ 문구를 비롯, 영상 말미 크리스마스 아이템을 장착한 멤버들이 “캐럴이다”라고 외치는 등 센스 만점 스포가 트루(팬덤명)들의 궁금증을 한껏 자극했다.
트라이비는 오는 11월 중 크리스마스 캐럴 앨범 ‘The Little Drummer Girls‘ 발매를 확정, 트라이비만의 각양각색 개성과 매력이 묻어나는 캐럴로 올겨울을 따스하게 물들일 전망이다.
트라이비는 지난 2월 두 번째 미니앨범 ‘W.A.Y(웨이)’ 활동 후 ‘KCON JAPAN 2023’, 첫 미국 투어 ‘TRI.BE VIDA LOCA 2023 USA TOUR(트라이비 비다 로카 2023 USA 투어)’ 브라질 상파울루 ‘ASIA STAR FESTIVAL(아시아 스타 페스티벌)’, 일본 첫 팬미팅 ‘TRI.BE 1st FanMeeting in JAPAN’ 등을 성료하며 알찬 한해를 보내고 있다. 현재 캐럴 앨범 발매를 비롯해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트라이비의 크리스마스 캐럴 앨범 ‘The Little Drummer Girls‘는 11월 말 발매될 예정이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율희 측 양소영 변호사 “양육권 소송, 승산 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