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조, ♥김동호 결혼 이틀 전 프러포즈 공개…“이렇게 완벽하게 속이다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헬로비너스 출신 윤조가 예비 신랑이자 배우 김동호에게 받은 프러포즈를 공개했다.
윤조는 17일 개인 채널에 "결혼식 이틀 남았는데 프러포즈 안 하길래 안 하나보다 했는데 이렇게 완벽하게 속이다니"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예비 신랑 김동호가 동그란 테이블을 중심으로 정성스럽게 준비한 프러포즈 장면이 담겼다.
윤조와 김동호는 지난 9월 자필 편지로 결혼 소식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 기자] 그룹 헬로비너스 출신 윤조가 예비 신랑이자 배우 김동호에게 받은 프러포즈를 공개했다.
윤조는 17일 개인 채널에 “결혼식 이틀 남았는데 프러포즈 안 하길래 안 하나보다 했는데 이렇게 완벽하게 속이다니…”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예비 신랑 김동호가 동그란 테이블을 중심으로 정성스럽게 준비한 프러포즈 장면이 담겼다. 또, 그는 반지를 낀 손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어 “감동적인데 뭔가 어이없기도 하고 귀엽기도 하고 이런 거 진짜 못 하는 사람이 준비한 거 보니 안쓰럽기도 하다”며 “정말 사랑한다”고 애정을 과시했다.
윤조와 김동호는 지난 9월 자필 편지로 결혼 소식을 밝혔다. 이들은 오는 19일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리틀 제니’ 느낌 물씬… 이동국 셋째딸 설아 물오른 미모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의미심장한 글 “사람은 두려우면 말이 길어진다”
- 정태우, 대한항공 퇴사한 ♥장인희와 투 샷 “아내가 비행을 그만둬 좋은 점은..”
- 강남, 역대급 다이어트 대성공..♥이상화 “연예인 강남이다” 환호
- ‘돌싱글즈 3’ 변혜진, 16기 상철 폭로 “나 말고도 다른 여자들 만나.. 3다리였다”
- 정동원, 임영웅 삼촌과 이웃사촌됐다. 20억원대 주상복합 매입, 고교생 자산가 등극
- ‘7년 연인’ 류준열과 결별 인정 혜리, 손하트로 전한 첫 근황
- 10주년 ‘응사’ 로맨스주의령, 신원호 “촬영장서 11커플 탄생, 종방연때 알았다”(나영석의 와
- “은애 퇴근합니다” 임신 이다인 ‘연인’ 무사히 촬영완료, 내년 2월 출산준비
- 진태현 “♥박시은과 결혼 앞두고 모든 인간관계 정리, 사회 친구들 없다”(‘작은테레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