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불후' 미국 특집에 감격 "이렇게 가슴 벅찬 적 없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찬원이 '불후의 명곡' 미국 특집에서 가슴 벅찬 소감을 털어놨다.
18일 오후 6시10분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은 '불후의 명곡 in US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찬원은 "제가 '불후의 명곡' MC 3년째가 되었는데 이렇게 가슴 벅찬 적이 없었다. 너무 뜻깊고 영광스러운 순간"이라고 밝혔다.
이번 '불후의 명곡 in US'에는 가수 패티김을 필두로 박정현, 김태우, 싸이, 영탁, 이찬원, 잔나비, 에이티즈 등이 무대에 오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가수 이찬원이 '불후의 명곡' 미국 특집에서 가슴 벅찬 소감을 털어놨다.
18일 오후 6시10분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은 '불후의 명곡 in US 특집'으로 꾸며진다. MC 신동엽·김준현·이찬원의 등장에 관객들의 박수가 쏟아졌다.
MC들은 교민 및 현지 팬들과 인사를 나눴다. "한인 이민 120주년을 기념해 이번 미국 특집이 마련됐다. '불후의 명곡'을 향한 교민들과 해외 팬들의 사랑 덕분에 미국 공연이 가능했다"고 인사를 건넸다.
이찬원은 "제가 '불후의 명곡' MC 3년째가 되었는데 이렇게 가슴 벅찬 적이 없었다. 너무 뜻깊고 영광스러운 순간"이라고 밝혔다. 많은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에 이찬원은 "노래하는 가수로서 지금 당장 무대 위로 올라가서 노래하고 싶다. 스페셜 무대가 곧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했다.
이번 '불후의 명곡 in US'에는 가수 패티김을 필두로 박정현, 김태우, 싸이, 영탁, 이찬원, 잔나비, 에이티즈 등이 무대에 오른다. 이들은 각각 자신의 대표곡을 비롯해 자신과 가장 잘 어울리는 노래를 선보였다. '불후의 명곡 in US 특집'은 K팝이 전세계에 위상을 떨치며 큰 인기를 얻게 된 만큼 교민들뿐 아니라 현지 K팝 팬들에게도 큰 선물이 됐다는 후문이다. 이날에 이어 25일에도 방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행위 '국정농단' 칭할 수 있나" 국립국어원에 올라온 게시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