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슬기, 둘째 임신 발표→D라인 공개 "6개월인데…첫째 만삭 때 수준"

노한빈 기자 2023. 11. 18. 16: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박슬기 / 박슬기

[마이데일리 = 노한빈 기자] 방송인 박슬기(37)가 둘째 임신 소식을 알렸다.

18일 박슬기는 "#임밍아웃"이라며 "눈치채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희 식구에게 또 소중한 선물이 찾아와주었다"고 전했다.

방송인 박슬기 / 박슬기

이어 "안정기가 되면 말씀드리려고 잘 지켜온다는 게 오늘 정밀 초음파 날이었고 벌써 배가 이만큼 나왔다. (거의 첫째 만삭 때 수준… 양수양이 많다셔요)"며 "6개월 막 접어들었다. 아이도 건강하다 말씀 주셔서 이제는 말씀드려야겠다 싶어 조심스럽지만 한자 한자 적어본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는데, 공개된 사진 속 박슬기는 볼록한 D라인을 자랑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에 개그우먼 홍현희(41)는 "어머어머 ㅋㅋㅋ 슬기야 축복해"라고, 가수 이지혜(43)는 "슬기야 축하해. 진짜 둘은 무조건!!"이라고, 이국주(37)는 "슬기야 넘 멋있다. 축하해"라고, 소유진(42)은 "축하드려요!!"라고 축하하는 댓글을 남겨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박슬기는 지난 2016년 한 살 연상의 공문성(38) 씨와 결혼했으며, 2020년 첫째 딸 공소예 양을 출산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