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라잉, 크리스마스 콘서트…"이승협·유회승의, ㅋㅎㅎ"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그룹 '엔플라잉' 이승협과 유회승이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연다.
콘서트는 다음달 24~25일 서울 영등포구 명화라이브홀에서 열린다.
이승협과 유회승은 크리스마스 트리에 기댄 모습.
한편 이승협과 유회승은 최근 라이브 투어 '포레스트 오브 투레블러스'를 성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김다은기자] 밴드그룹 '엔플라잉' 이승협과 유회승이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연다.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7일 엔플라잉 SNS에 '2023 엔.플라잉 콘서트 'ㅋㅎㅎ'(2023 N.Flying CONCERT 'ㅋㅎㅎ') 개최 소식을 전했다. 포스터도 공개했다.
콘서트는 다음달 24~25일 서울 영등포구 명화라이브홀에서 열린다.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오는 22일 팬클럽 선예매를, 24일 오후 8시부터 일반 예매를 진행한다.
포스터는 유쾌했다. 이승협과 유회승은 크리스마스 트리에 기댄 모습. 두 사람은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무표정한 표정을 지어 보였다. 선물 꾸러미 등은 연말 분위기를 완성했다.
한편 이승협과 유회승은 최근 라이브 투어 '포레스트 오브 투레블러스'를 성료했다. 6월 홍콩 공연을 시작으로 타이베이, 마카오, 서울까지 다양한 나라와 지역의 팬들을 만났다.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