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 춘천갑 국회의원, 18일 '춘천대길' 출판기념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허영(춘천·철원·화천·양구갑) 국회의원이 지난 4년의 의정활동을 회고한 책 '춘천대길' 출판기념회를 열었다.
허 의원은 18일 강원대학교 백령아트센터에서 자신의 책 '국회의원 허영의 다섯 가지 마음길 산책: 춘천대길' 출판기념회를 가졌다.
책 '국회의원 허영의 다섯 가지 마음길 산책: 춘천대길'에는 춘천호수국가정원, GTX(수도권 광역급행철도)-B 춘천 연장, 춘천 서면대교 건설 등 춘천 현안에 대한 의정활동을 소개하는 내용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허영(춘천·철원·화천·양구갑) 국회의원이 지난 4년의 의정활동을 회고한 책 ‘춘천대길’ 출판기념회를 열었다.
허 의원은 18일 강원대학교 백령아트센터에서 자신의 책 ‘국회의원 허영의 다섯 가지 마음길 산책: 춘천대길’ 출판기념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는 이인영 전 통일부장관, 최종윤·고민정·이소영·한준호 국회의원, 육동한 춘천시장, 함명준 고성군수, 남우동 강원대병원장, 최문순 전 강원도지사 배우자 이순우 씨 등이 참석했다.
축사에 나선 이인영 전 장관은 “통일부 장관을 할 때, 허 의원과 한반도 평화 약속을 했다”며 “춘천, 강원도가 발전하려면 한반도의 평화의 길을 선택해야 한다. 사랑하는 후배이자 동생, 김근태 전 의장의 동반자였던 허영의 출판기념회를 축하한다”고 전했다.
허 의원은 동료의원들인 고민정, 이소영, 한준호 국회의원과 무대에 올라 의정 활동의 일화 등을 소개하기도 했다.
허 의원은 “권력은 국민으로부터 부여받았을 때, 가장 명예스럽다. 국민이 희망하는 것을 만드는 것이 권력이다. 그렇게 끝까지 변치않고 해나가겠다”며 “정치는 여의도의 말에 있는 것이 아니라 현장의 발에 있다. 이런 좌우명을 갖고 일하겠다”고 말했다.
책 ‘국회의원 허영의 다섯 가지 마음길 산책: 춘천대길’에는 춘천호수국가정원, GTX(수도권 광역급행철도)-B 춘천 연장, 춘천 서면대교 건설 등 춘천 현안에 대한 의정활동을 소개하는 내용이 담겼다. 이설화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사건 브로커’ 연루 의혹 전 전남·강원경찰청장 야산서 숨진 채 발견
- 춘천교도소 이전 물꼬 트이나…한동훈 “지역사회와 소통”
- 강릉 해파랑길 걷던 관광객이 '삼국시대 금귀걸이 추정' 유물 1점 발견
- 정선·서울서 920억원 상당 ‘가짜 비아그라’ 제조 일당 적발
- 춘천·강릉 ‘청약 흥행가도’…원주·속초 ‘미분양 먹구름’
- 한밤 중 불 난 대학교 기숙사에서 한 대학생 용기가 대형참사 막았다
- 중대장 요구로 팔씨름하다 체육전공생 병사 팔 골절…"군검찰 불기소 부당"
- “날 보고 짖었다” 이웃 반려견 때려 죽인 70대 600만원 벌금형
- “음식서 머리카락 나왔다” 환불받은 유튜버 벌금 500만원
- [영상] 마세라티 승용차 소양강 추락… 20대 운전자 숨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