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미 “홈쇼핑 완판 정호영, 400억 매출이면 수중에 80억 떨어져”(‘사당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전현무가 정호영을 "홈쇼핑계 유재석"라고 극찬한 가운데 정호영이 홈쇼핑 400억 완판 비결을 공개한다.
오는 19(일) '사당귀' 방송에서 정호영이 '홈쇼핑 400억 완판' 비결을 공개한다.
과연 '홈쇼핑 꿈나무' 김병현은 정호영과 함께 홈쇼핑 완판 기록을 세울 수 있을지, 정호영의 홈쇼핑 누적 매출 400억 비밀은 '사당귀'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강서정 기자]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전현무가 정호영을 “홈쇼핑계 유재석”라고 극찬한 가운데 정호영이 홈쇼핑 400억 완판 비결을 공개한다.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연출 안상은, 이하 ‘사당귀’)는 일할 맛 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한 대한민국 보스들의 자발적인 역지사지 X 자아성찰 프로그램. 매주 새로운 보스들의 등장과 그들의 다이내믹한 일터를 보여주는 KBS 간판 예능 프로그램으로 무려 ‘80주 연속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진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닐슨코리아 기준)
오는 19(일) ‘사당귀’ 방송에서 정호영이 '홈쇼핑 400억 완판' 비결을 공개한다. 특히 정호영이 홈쇼핑에 첫 발을 내딛는 ‘홈쇼핑 꿈나무’ 김병현에게 400억 완판 비결로 구매자의 침샘과 구매 촉진 먹방 기술을 전수한다고 해 비상한 관심이 쏠린다. 이와 함께 홈쇼핑 완판을 위한 정호영의 먹방 특훈이 출연진의 시선을 강탈했다는 후문.
이에 정호영은 “음식을 깔끔하게 먹는게 제일 중요하다”라면서 “보쌈도 고기 한 점만 먹으면 안 된다. 고기 두 세점을 한꺼번에 먹어야 하고 김치는 되도록 고기 밑에 깔아줘야 한다”라며 보쌈을 먹음직스럽게 해주는 플레이팅 팁을 제공한다. 여기에 “동태탕 등 뜨거운 음식도 참고 먹어야 한다. 국물이 뜨거워도 시원하게 먹어야 하며 이럴 때 “아시죠? 뜨거운데 시원한 거”라는 멘트를 덧붙여 주면 좋다”라고 홈쇼핑 완판남다운 프로의 면모를 선보인다.
이를 본 전현무는 “역시 홈쇼핑계 유재석”이라고 운을 뗀 뒤 “정호영이 나온 홈쇼핑을 본 적 있는데 후라이팬도 엄청 잘 팔더라. 후라이팬 개발한 사람처럼 이야기하는데 말을 얼마나 잘 하는지 청산유수가 따로 없더라”라며 연신 엄지 손가락을 치켜 세웠다는 후문. 이와 함께 정호영은 가게 매출과 홈쇼핑 수익 중 어느 매출이 더 높냐는 질문에 “코로나 당시 홈쇼핑 수익으로 직원들 월급을 줬다"라고 밝혀 출연진들의 두 눈을 초롱초롱 빛나게 한다고.
그런가 하면 김수미는 원조 홈쇼핑 완판 신화답게 “홈쇼핑 한 시간 동안 김치만 6억을 팔았다. 내가 김치 한 입을 먹는 순간 전국에서 전화가 쇄도했다”라고 깜짝 고백한다. 그러나 김병현의 먹방을 보던 김수미는 “저렇게 하면 안 되는데”, “어우, 안 되겠다”라며 외마디 비명과 함께 얼굴이 사색이 되어갔다고 해 그 사연에 궁금증이 절로 높아진다. 또한 김수미는 “400억 매출이면 수중에 80억이 떨어진다”라고 깜짝 고백, 사실 여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과연 ‘홈쇼핑 꿈나무’ 김병현은 정호영과 함께 홈쇼핑 완판 기록을 세울 수 있을지, 정호영의 홈쇼핑 누적 매출 400억 비밀은 ‘사당귀’에서 공개된다. /kangsj@osen.co.kr
[사진] KBS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