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프티 피프티 키나, 팬들에 손편지 “부족한 행동으로 힘든 시간, 죄송”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프티 피프티 키나가 1주년 소감을 밝혔다.
키나는 "나의 부족했던 행동으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냈을 허니즈에게 죄송스럽고, 기약 없는 시간 속에서 나를 믿고 기다려 주신 허니즈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고 지난 분쟁에 대한 미안함을 전했다.
키나는 지난해 11월 멤버 아란, 새나, 시오와 함께 피프티 피프티 첫 미니 앨범 'THE FIFTY'(더 피프티)로 가요계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피프티 피프티 키나가 1주년 소감을 밝혔다.
키나는 11월 18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손편지를 공개했다.
키나는 "나의 부족했던 행동으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냈을 허니즈에게 죄송스럽고, 기약 없는 시간 속에서 나를 믿고 기다려 주신 허니즈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고 지난 분쟁에 대한 미안함을 전했다.
이어 "오늘은 우리가 만난지 벌써 1주년이다. 믿기지 않는다"며 "지난 1년은 많은 것들을 배우고 경험하고 성장할 수 있었던 시간들이었다. 모든 순간에도 나를 일어나게 했던 건 허니즈에 대한 생각, 허니즈와 함께했던 순간들이었던 것 같다"고 1주년을 되돌아봤다.
키나는 "허니즈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피프티 피프티 키나로서 좋은 무대, 좋은 음악으로 다시 행복한 하루하루를 만들어 주겠다"고 각오를 덧붙였다.
키나는 지난해 11월 멤버 아란, 새나, 시오와 함께 피프티 피프티 첫 미니 앨범 'THE FIFTY'(더 피프티)로 가요계 데뷔했다. 피프티 피프티는 지난 6월 소속사 어트랙트를 상대로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을 제기했으나 키나는 지난 10월 소송을 취하하고 소속사에 복귀했다.
어트랙트가 다른 3인과 전속계약을 해지하고 법적 대응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키나는 2월 발표한 싱글 'Cupid'(큐피드)의 성공에 힘입어 '2023 빌보드 뮤직 어워드'(이하 '2023 BBMAs') 참석 차 미국으로 출국했다.
다음은 키나 손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피프티피프티 키나입니다.
너무 오랜만에 허니즈에게 인사하는 것 같아서 어떤 말부터 시작해야 할지 너무나 조심스럽지만, 오늘은 용기 내서 제 진심을 전해볼까 합니다.
가장 먼저 허니즈에게 전하고 싶은 말은 저의 부족했던 행동으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냈을 허니즈에게 죄송스럽고, 기약 없는 시간 속에서 저를 믿고 기다려 주신 허니즈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허니즈! 오늘은 우리가 만난지 벌써 1주년이에요. 1주년이라는 단어를 쓰고 있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네요.
지난 1년은 저에게 있어 많은 것들을 배우고 경험하고 성장할 수 있었던 시간들이었습니다. 모든 순간에도 저를 일어나게 했던 건 허니즈에 대한 생각, 허니즈와 함께했던 순간들이었던 것 같아요.
앞으로는 허니즈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피프티 피프티 키나로서 좋은 무대, 좋은 음악으로 다시 행복한 하루하루를 만들어 줄게요!
허니즈 제가 정말 많이 사랑해요. 감사합니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 세상이었던” 이혜영, 폐암 투병 함께 해준 ♥남편에게 “어쩌라구” 애정 가득
- 한그루 박한별 기은세 이혼→활동중단 후 택한 소통법, 팬들도 환영 [스타와치]
- 이선균, 대국민사기극 박유천과 달랐다…다리털 마약 ‘감정 불가’[종합]
- “파혼 당하고 혼술?”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드레스 입고 소주 한잔
- 혜리, 류준열 흔적 안 지웠다…결별했어도 팔로우+사진 그대로
- ‘고급 아파트 3채만 560억’ 지드래곤, 입 떡 벌어지는 재력 재조명
- 이지혜, 전남친이 사준 샤넬백 공개 “♥남편이 제일 고마워해”(관종언니)
- “어찌 합니까” 김이나 눈물→임재범 심사 번복+병가 요청, ‘싱어게인3’ 무슨 일?[종합]
- 이동국 딸 설아X수아 메이크업 파격 변신, 재시 못하는 게 뭐야?
- ‘혜리와 결별’ 류준열, 조현아와 이렇게 친했나? 다정한 투샷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