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정국, 英 오피셜 차트에 4곡 진입…스트레이 키즈도 싱글·앨범 차트 쌍끌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부터 스트레이 키즈에 이르기까지, 세계 양대 차트 중 하나인 영국 오피셜 차트에 대거 진입했다.
스트레이 키즈의 새 앨범 타이틀곡 '락'(樂)은 오피셜 싱글 차트 44위로 처음 진입고,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는 DJ 겸 프로듀서 페기 구의 '(잇 고스 라이크) 나나나'((IT GOES LIKE) NANANA)는 70위로 22주째 차트에 진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부터 스트레이 키즈에 이르기까지, 세계 양대 차트 중 하나인 영국 오피셜 차트에 대거 진입했다.
17일(현지시간) 공개된 최신 차트에 따르면 정국은 오피셜 싱글 차트 ‘톱 100’에 무려 네 곡을 올렸다. 최근 발매한 솔로 앨범 ‘골든’(GOLDEN) 타이틀곡 ‘스탠딩 넥스트 투 유’(Standing Next to You)가 30위로 최고 순위에 올랐고 더 키드 라로이·센트럴 시와 협업한 ‘투 머치’(Too Much·48위), 솔로 데뷔곡 ‘세븐’(Seven·54위), 두 번째 솔로 싱글 ‘3D’(75위) 등이 톱100에 입성했다.
스트레이 키즈의 새 앨범 타이틀곡 ‘락’(樂)은 오피셜 싱글 차트 44위로 처음 진입고,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는 DJ 겸 프로듀서 페기 구의 ‘(잇 고스 라이크) 나나나’((IT GOES LIKE) NANANA)는 70위로 22주째 차트에 진입했다.
오피셜 앨범 차트 ‘톱 100’에서는 정국의 솔로 앨범 ‘골든’이 21위, 스트레이 키즈의 ‘락스타’(樂-STAR)가 69위에 각각 올랐다.
sh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래 한곡으로 781억’ 벌었다…얼음 속 유명 女가수, 정체?
- ‘이혼’ 박지윤 첫 심경 “변명하고 싶지 않아…지난날 잘못 반성”
- ‘트로트 왕자’ 정동원, 20억대 주상복합 매입…임영웅과 이웃 됐다
- “전청조 사기 몰랐다”는 남현희…고소·고발 5건으로 늘어
- 한효주, 칼질하다 손 부상 병원行…조인성 "큰일났다"
- 한가인, 단발하고 첫촬영…"화면이 실물 못 담아"
- “정명석이 몹쓸짓 한 곳”…나혼산, JMS 호텔 홍보 의혹에 “사실무근”
- 한석규, MBC 새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주인공 확정 …안방극장 복귀
- 박나래, 조부상 뒤늦게 알려져…"父 빈자리 채워주신 분"
- 'JTBC 뉴스룸' 안나경 아나운서, 10년 열애 끝 변호사와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