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애니메이션 게임 전문 개발사 내공 담긴 '브레이커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클로버 모바일: 디 오프닝 오브 페이트'로 존재감을 알린 빅게임스튜디오가 신작 '브레이커스'로 게이머와 만났다.
애니메이션 게임 전문 개발사를 표방하는 만큼, 이번 신작 게임 역시 애니메이션풍 그래픽을 강점으로 내세운 수집형 RPG다.
이번 시연 버전에 애니메이션 게임 개발 실력을 여과없이 보였다.
애니메이션 게임 전문 개발사 빅게임스튜디오의 신작 '브레이커스'는 제2전시장 1층에서 시연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게임 전문 개발사를 표방하는 만큼, 이번 신작 게임 역시 애니메이션풍 그래픽을 강점으로 내세운 수집형 RPG다. 내년 하반기 론칭을 목표로 준비 중이다.
또한 단검으로 쾌검 액션을 보이는 '바알'과 활을 쓰는 '크리스티앙'으로 던전 클리어에도 도전하면서 1부격의 애니메이션 한 편을 보는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멘트로 제공되는 NPC의 힌트로 보물상자를 찾거나 물가에서 수영을 하거나, 덩쿨이나 그물망을 타고 절벽을 올라가는 등의 액션도 가능하다.
또한 이미 컷신에 일본어로 더빙돼 몰입감을 높이면서 애니메이션 게임을 선호하는 유저의 취향에도 부합했다.
모바일 UI(유저 인터페이스)로 PC 시연이 진행되다보니, ALT키로 마우스를 생성해야하는 약간의 불편함을 감수할 수 있을 정도로 시연 버전의 완성도가 높다.
애니메이션 게임 전문 개발사 빅게임스튜디오의 신작 '브레이커스'는 제2전시장 1층에서 시연 가능하다.
한편, '지스타 2023'은 오는 19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강미화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