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23] 인플루언서 대전부터 토크쇼까지…넷마블, '지스타' 주말 이벤트 '풍성'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스타 2023'에서 넷마블관 부스를 운영 중인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이 이번 주말인 18, 19일 이틀 동안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이어간다.
넷마블은 '지스타 2023'에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RF 온라인 넥스트', '데미스 리본' 등 총 3종을 출품했다. 또한 참관객이 출품작들을 원활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100부스 규모·170여 대 시연대로 구성한 넷마블관을 운영하고 있다.
넷마블은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나고 맞는 첫 주말인 만큼 방문객이 더욱 몰릴 것으로 예상, 인플루언서 대전, 토크쇼 등 풍성한 현장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 '페르젠 광산 타임어택 이벤트'도 18일 오후 1시40분, 19일 오후 2시30분에 각각 진행, 인플루언서 뜨뜨뜨뜨, 푸린, 변승주 등이 함께할 예정이다.
'RF 온라인 넥스트'는 주어진 미션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을 진행하는 '커스터마이징 대결'과 특수한 카드를 선택해 전투를 진행하는 '타임어택 랭킹전'을 18일 정오, 19일 오후 12시50분에 실시한다. 김성회, 이유란, 구루미 등의 인플루언서가 참여한다.
버추얼 그룹 이세계아이돌(이하 이세돌) 멤버도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한다. 18일 오후 3시40분에 진행하는 '데미스 리본' 무대 행사에 이세돌 멤버 중 '주르르'와 '릴파'가 특별 게스트로 참여, 게임 스토리 모드를 직접 시연하고 최애 캐릭터를 선정하는 등 색다른 이벤트를 선보인다.
'지스타 2023' 현장 이벤트는 유튜브 채널 넷마블 TV에서도 볼 수 있으며, 넷마블 '지스타' 출품작 및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특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