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팬 여러분 환영합니다" 곰들의 모임 25일 잠실구장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가 팬들을 위한 특별한 자리를 마련한다.
두산 구단은 "팬들과 선수들이 함께 만나는 곰들의 모임을 갖는다"고 18일 밝혔다.
이후 선수단과 팬들이 함께 '잠실 오락실' 대결을 펼친다.
2023 곰들의 모임 '사인회 참가권'은 21일 오전 10시부터 구단과 인터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가 팬들을 위한 특별한 자리를 마련한다. 두산 구단은 "팬들과 선수들이 함께 만나는 곰들의 모임을 갖는다"고 18일 밝혔다.
올해 곰들의 모임은 오는 25일 오전 11시 잠실구장에서 개최된다. 먼저 30명의 선수들이 10개 조로 나뉘어 1, 3루 더그아웃 앞에서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중앙 무대에서는 치어리더 특별 공연, 이승엽 감독을 비롯해 선수단 인사, 시상식이 차례로 열릴 예정이다.
이후 선수단과 팬들이 함께 '잠실 오락실' 대결을 펼친다. '최강'팀과 '두산'팀으로 나뉘어 미니게임, OX 퀴즈를 푼다. 각 라운드 사이에는 신인 선수단 인사,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등 코너도 진행한다.
구단은 푸짐한 경품도 준비했다. 추첨을 통해 선수들의 애장품, 2024시즌 중앙석 2매, 미닉스 소형가전, FILA 백팩, 메가박스 영화예매권, 두타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또한 특별 판매부스에서 구단 공식 상품 할인 행사를 한다. 행사 당일 외야 펜스 앞에서는 다양한 메뉴의 먹거리도 판매한다.
2023 곰들의 모임 '사인회 참가권'은 21일 오전 10시부터 구단과 인터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베어스클럽 유료회원에 한해 가능하고 수량은 1인당 1매로 제한한다.
행사 입장권은 같은 날 오전 11시부터 1인 4매까지 예매할 수 있다. 2023년 개인 풀 시즌권 과 개인 금토일 시즌권 구매자는 본인 1인에 한해 ID 카드와 신분증을 지참하여 행사 당일 오전 10시부터 제1 매표소에서 사인회 참가권을 받을 수 있다.
올해 곰들의 모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두산과 계약 인천고 김택연, 고교 최동원상 주인공
- 두산, 1R 지명 김택연과 3억500만원 사인
- 서호철·김형준 3홈런 10타점 합작 NC, 두산 꺾고 준PO행
- 두산, 이승엽 감독 포함 선수단 45명 마무리 캠프 진행
- [속보]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
- "월요일에 전재산 삼성전자에 넣는다"…겹호재에 개미들 '환호'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주주가치 제고"
- [내일날씨] 흐리고 비 오는 토요일…기온은 '포근'
- 민주 "이재명 1심, 명백한 정치판결"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