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컴백 첫날 138만장 팔아치웠다…전작 초동 훌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신보 발매 당일 앨범 판매량으로 자체 신기록을 깼다.
11월 18일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 미니 5집 'ORANGE BLOOD'가 발매 당일(17일)에만 총 138만 3,292장 판매됐다.
'ORANGE BLOOD'는 18일 오전 10시 기준으로 인도네시아, 필리핀, 이집트 등 16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신보 발매 당일 앨범 판매량으로 자체 신기록을 깼다.
11월 18일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 미니 5집 ‘ORANGE BLOOD’가 발매 당일(17일)에만 총 138만 3,292장 판매됐다.
이는 전작 ‘DARK BLOOD’의 첫 주 판매량(132만 2,516장) 기록을 넘은 것이다. 또한 이들은 이로써 정규 1집 ‘DIMENSION : DILEMMA’, 미니 3집 ‘MANIFESTO : DAY 1’, 미니 4집 ‘DARK BLOOD’에 이은 네 번째 ‘밀리언셀러’ 앨범을 추가했다.
엔하이픈은 글로벌 차트에서 음반, 음원, 뮤직비디오 조회수 추이 모두 두드러진 성과를 거뒀다. ‘ORANGE BLOOD’는 18일 오전 10시 기준으로 인도네시아, 필리핀, 이집트 등 16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했다. 타이틀곡 ‘Sweet Venom’은 태국, 폴란드, 인도 등 12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정상으로 직행했다. 아울러 ‘Sweet Venom’ 뮤직비디오는 18일 오전 11시 경 공개 21시간 만에 1천만 뷰를 쾌속 달성했다.
‘ORANGE BLOOD’는 사랑하는 존재인 ‘너’와 다시 연결돼 행복과 환희에 찬 소년이 주어진 이 순간 최선을 다하는 카르페 디엠적인 사랑을 하겠다고 다짐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앨범 서사를 통해 엔하이픈은 팬데믹 이후 처음 마주한 엔진(ENGENE.팬덤명)에 소중함과 고마움을 느끼고, 다시 연결된 사랑하는 존재 엔진과 연결되고 싶은 간절한 마음을 표현했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 세상이었던” 이혜영, 폐암 투병 함께 해준 ♥남편에게 “어쩌라구” 애정 가득
- 한그루 박한별 기은세 이혼→활동중단 후 택한 소통법, 팬들도 환영 [스타와치]
- 이선균, 대국민사기극 박유천과 달랐다…다리털 마약 ‘감정 불가’[종합]
- “파혼 당하고 혼술?”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드레스 입고 소주 한잔
- 혜리, 류준열 흔적 안 지웠다…결별했어도 팔로우+사진 그대로
- ‘혜리와 결별’ 류준열, 조현아와 이렇게 친했나? 다정한 투샷 눈길
- 이세영 등 파인 수영복 입고 볼륨감 과시, 얼굴만 예쁜 게 아니네
- ‘고급 아파트 3채만 560억’ 지드래곤, 입 떡 벌어지는 재력 재조명
- 영앤리치 정동원, 합정동 20억원대 주상복합 매입…임영웅 이웃주민
- 이동국 딸 설아X수아 메이크업 파격 변신, 재시 못하는 게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