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에이티니 데이’ 깜짝 등장 ‘팬♥’

김원희 기자 2023. 11. 18. 10: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Q엔터테인먼트



그룹 에이티즈(ATEEZ)가 공식 팬클럽 창단 5주년을 맞이해 한결같은 팬 사랑을 드러냈다.

지난 17일 공식 팬클럽 ‘에이티니(ATINY)’ 창단 5주년을 기념한 에이티즈는 팬들 만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이자 이를 축하하는 날인 ‘에이티니 데이(ATINY DAY)’를 마련했다. 이날 에이티즈의 공식 SNS 채널에는 축전 이미지와 함께 24시간이 가득 채워져있는 타임 테이블이 게재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

에이티즈는 ‘에이티니’ 창단 5주년을 기념하여 자신들의 섬에 팬들이 놀러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테마의 콘텐츠인 ‘하이파이브 빌리지(Hi-! Five Village)’를 공개했다. 게임을 연상케하는 신선한 콘셉트로 눈길을 끈 이들은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비하인드 사진들은 물론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이며 팬심을 저격했다. 특히, 팬들을 생각하는 마음을 컬러 물감에 담아내어 토끼 인형을 푸어링 아트로 꾸며내는 자체 콘텐츠 영상은 남다른 팬 사랑이 드러나 훈훈함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에이티즈는 깜짝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 홍대의 한 카페에 깜짝 등장해 순식간에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들은 팬들과 가까이서 만나 하이터치를 하며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쌓은 것은 물론 꽃과 케이크, 엽서 등 따뜻한 마음이 담긴 선물을 전하며 ‘에이티니 데이’를 자축했다.

이날 오후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팬들과 함께 실시간 소통을 이어간 에이티즈는 “처음 ‘에이티니’라는 이름이 만들어졌을 때가 아직도 생생히 생각나는데 벌써 5년이 됐다. 짧지 않은 시간 동안 에이티니 덕분에 좋은 추억들을 많이 쌓았다. 지금처럼 에이티니와 함께 지내면서 오랫동안 행복한 추억 만들고 싶다. 항상 감사하고 5년 동안 우리 에이티즈를 응원해 주고 멋지게 성장시켜줘서 너무 고맙고 사랑한다”라는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에이티즈는 매년 공식 팬클럽 창단 기념일을 다채로운 콘텐츠로 가득 채우며 팬들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

한편 에이티즈의 신보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THE WORLD EP FIN : WILL)’은 다음 달 1일 오후 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