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베란테, 28일 싱글 ‘This Winter(첫 겨울)’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팬텀싱어4' 우승팀 출신 크로스오버 그룹 리베란테가 겨울 스페셜 싱글을 발매한다.
리베란테의 윈터 스페셜 싱글 'This Winter(첫 겨울)'가 오는 28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리베란테 신곡 'This Winter(첫 겨울)'은 오는 12월 중 발매 예정인 첫 번째 미니앨범의 선공개 곡.
'팬텀싱어4' 우승과 데뷔 이후 팬들과 처음으로 맞이하는 겨울을 기념하기 위한 스페셜 싱글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베란테의 윈터 스페셜 싱글 ‘This Winter(첫 겨울)’가 오는 28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리베란테 신곡 ‘This Winter(첫 겨울)’은 오는 12월 중 발매 예정인 첫 번째 미니앨범의 선공개 곡. ‘팬텀싱어4’ 우승과 데뷔 이후 팬들과 처음으로 맞이하는 겨울을 기념하기 위한 스페셜 싱글이다.
리베란테는 앞서 지난 16일과 17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스포 사진과 오케스트라 티저를 공개하며 발매를 알렸다.
스포 사진에는 화려한 크리스마스 조명 앞에서 나란히 선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공개된 오케스트라 티저 영상은 행복하고 따스한 겨울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짧은 트랙을 미리 들어볼 수 있어 리베란테의 겨울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리베란테는 김지훈(뮤지컬 배우), 진원(테너), 정승원(테너), 노현우(바리톤)로 구성된 남성 4중창 그룹이다.
부드러움과 강렬함을 오가는 매력적인 음색의 하모니와 탄탄한 팀워크, 화려한 비주얼로 ‘팬텀싱어4’ 우승을 거머쥐며 데뷔했다. 지난 8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Shine’을 발매하고 첫 팬 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솔로 데뷔’ 방예담, ‘하나만 해’ MV 티저 공개
- 걸스데이 소진♥배우 이동하, 오늘 결혼
- ‘내 귀에 띵곡’ 엑소 아버지 백구영, 아내와 달달 에피소드 공개
- ‘불후의 명곡’ 85세 패티김, 뉴욕 흔들었다…가족 최초 공개
- ‘연인’ 최고 14.5%…남궁민에게 청혼한 안은진
- [인터뷰] ‘만분의 일초’ 주종혁 “첫 주연? 부담보다 설렘 컸죠”
- “80% 대출”... 이유진, 반지하→전세 2억 새 아파트 공개 (‘나혼산’) [종합]
- ‘나혼산’ 김대호 “요즘 기안84 생각 많이 나... 마라톤 성공 대단해”
- ‘나혼산’ 김대호, 10년 차 휴가로 이집트行... 피라미드 뷰에 ‘감격’
- ‘나혼산’ 박나래 “방송 후 야외 욕조 예약 폭주”... 김대호 “주택살이 로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