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찬성 후광효과? “AOMG 입사 후 소속가수 향한 디스 줄었다”(아는형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격투기 스타 정찬성이 박재범이 설립한 힙합 레이블 AOMG에 둥지를 튼 이유를 밝혔다.
18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1987년생 동갑내기 절친 가수 박재범과 전 종합격투기 선수 정찬성이 출연한다.
이날 정찬성은 과거 격투기 외에 관심이 없던 자신을 다방면으로 도와준 친구가 박재범이라고 밝히며, 그가 힙합 기획사에 합류하게 된 일화를 풀어냈다.
형님들은 박재범이 최근 설립한 새로운 기획사에 정찬성을 데리고 가지 않은 이유를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격투기 스타 정찬성이 박재범이 설립한 힙합 레이블 AOMG에 둥지를 튼 이유를 밝혔다.
18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1987년생 동갑내기 절친 가수 박재범과 전 종합격투기 선수 정찬성이 출연한다. 두 사람은 특별한 의리와 우정이 담긴 에피소드를 아낌없이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날 정찬성은 과거 격투기 외에 관심이 없던 자신을 다방면으로 도와준 친구가 박재범이라고 밝히며, 그가 힙합 기획사에 합류하게 된 일화를 풀어냈다.
정찬성은 “내가 회사에 들어간 이후 AOMG 래퍼들을 향한 디스가 많이 줄어든 것 같다”라며 재치 있는 입담을 뽐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AOMG는 정찬성을 비롯해 코드쿤스트,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이하이, 우원재, 기안84, 로꼬 등이 소속되어 있다.
형님들은 박재범이 최근 설립한 새로운 기획사에 정찬성을 데리고 가지 않은 이유를 물었다. 박재범이 설립한 모어비전에는 현재 제시, 허니제이, 청하 등이 소속되어 있다.
박재범은 “모어비전과 정찬성의 결이 맞지 않았다”면서 다양한 해명을 더해 폭소를 유발한다. 두 사람의 재미난 입담은 18일 오후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만나볼 수 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리틀 제니’ 느낌 물씬… 이동국 셋째딸 설아 물오른 미모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의미심장한 글 “사람은 두려우면 말이 길어진다”
- 정태우, 대한항공 퇴사한 ♥장인희와 투 샷 “아내가 비행을 그만둬 좋은 점은..”
- 강남, 역대급 다이어트 대성공..♥이상화 “연예인 강남이다” 환호
- ‘돌싱글즈 3’ 변혜진, 16기 상철 폭로 “나 말고도 다른 여자들 만나.. 3다리였다”
- 정동원, 임영웅 삼촌과 이웃사촌됐다. 20억원대 주상복합 매입, 고교생 자산가 등극
- ‘7년 연인’ 류준열과 결별 인정 혜리, 손하트로 전한 첫 근황
- 10주년 ‘응사’ 로맨스주의령, 신원호 “촬영장서 11커플 탄생, 종방연때 알았다”(나영석의 와
- “은애 퇴근합니다” 임신 이다인 ‘연인’ 무사히 촬영완료, 내년 2월 출산준비
- 진태현 “♥박시은과 결혼 앞두고 모든 인간관계 정리, 사회 친구들 없다”(‘작은테레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