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대 AI융합인재사업단, 美 플러그앤플레이 기업 탐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남대학교 AI융합인재양성사업단(단장 이은경)은 16일부터 20일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와 로스엔젤레스를 방문, 실리콘밸리 기업탐방을 통한 글로벌 전문가 교육 및 전시 관람 등 글로벌 역량강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AI융합대학 지원사업 참여 우수학생으로 선발된 10명의 학생들과 이은경 교수는 16일(현지 시간) 'Plug and Play Tech Center'를 방문해 구글과 페이팔과 같은 글로벌 스타트업 회사들이 어떻게 성장하고 발전하는지를 탐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광주)=서인주 기자] 호남대학교 AI융합인재양성사업단(단장 이은경)은 16일부터 20일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와 로스엔젤레스를 방문, 실리콘밸리 기업탐방을 통한 글로벌 전문가 교육 및 전시 관람 등 글로벌 역량강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AI융합대학 지원사업 참여 우수학생으로 선발된 10명의 학생들과 이은경 교수는 16일(현지 시간) ‘Plug and Play Tech Center’를 방문해 구글과 페이팔과 같은 글로벌 스타트업 회사들이 어떻게 성장하고 발전하는지를 탐방했다.
호남대학교와 플러그앤플레이는 지난 3월 글로벌창업분야 전문인재 양성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글로벌 학생창업 육성을 위한 협력의 시작으로 플러그앤플레이 본사를 방문하게 됐다.
이은경 단장은 “글로벌 최대 스타트업 인큐베이팅 센터인 플레그앤플레 방문이 학생들의 글로벌 창업과 해외 진출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글로벌 학생창업 인재 육성을 위해 산학협력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sij@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래 한곡으로 781억’ 벌었다…얼음 속 유명 女가수, 정체?
- ‘이혼’ 박지윤 첫 심경 “변명하고 싶지 않아…지난날 잘못 반성”
- ‘트로트 왕자’ 정동원, 20억대 주상복합 매입…임영웅과 이웃 됐다
- “전청조 사기 몰랐다”는 남현희…고소·고발 5건으로 늘어
- 한효주, 칼질하다 손 부상 병원行…조인성 "큰일났다"
- 한가인, 단발하고 첫촬영…"화면이 실물 못 담아"
- “정명석이 몹쓸짓 한 곳”…나혼산, JMS 호텔 홍보 의혹에 “사실무근”
- 한석규, MBC 새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주인공 확정 …안방극장 복귀
- 박나래, 조부상 뒤늦게 알려져…"父 빈자리 채워주신 분"
- 'JTBC 뉴스룸' 안나경 아나운서, 10년 열애 끝 변호사와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