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농업기술자협회, 22일 ‘창립 60주년 기념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국농업기술자협회(회장 이영휘)가 오는 22일 경기 과천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럭키빌 6층 컨벤션홀에서 '창립 60주년 기념식 및 제64회 전국농업기술자대회'를 개최한다.
'농민의 정신·농업의 기술·농촌의 생활혁명으로 4차산업시대를 선도하자!'라는 주제로 열리는 행사에는 전국 각지 농민과 정부 부처 관계자 등 17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오전에 열리는 1부 기념식에서는 정부 포상 등을 진행하며, 전국 선도농가의 뜻을 담아 건의문과 결의문을 채택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부 포상, 건의문·결의문 채택 등 행사 진행
전국농업기술자협회(회장 이영휘)가 오는 22일 경기 과천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럭키빌 6층 컨벤션홀에서 ‘창립 60주년 기념식 및 제64회 전국농업기술자대회’를 개최한다.
‘농민의 정신·농업의 기술·농촌의 생활혁명으로 4차산업시대를 선도하자!’라는 주제로 열리는 행사에는 전국 각지 농민과 정부 부처 관계자 등 17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오전에 열리는 1부 기념식에서는 정부 포상 등을 진행하며, 전국 선도농가의 뜻을 담아 건의문과 결의문을 채택한다. 오후에 열리는 2부 행사에서는 선도농가 한마음마당 잔치와 행운권 추첨 등을 이어간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