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첫 품절녀…소진♥배우 이동하, 오늘 결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스데이 출신 배우 박소진(37)과 배우 이동하(40)가 부부가 된다.
박소진과 이동하는 지난 2021년 영화 '괴기맨숀'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2010년 그룹 걸스데이로 데뷔한 박소진은 이후 배우로 전향해 드라마 '괴기맨숀: 디 오리지널', '스토브리그', '더 킹: 영원의 군주', '별똥별', '환혼', '이로운 사기' 등에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18일 서울 모처에서 가까운 지인과 가족들을 초대해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
박소진과 이동하는 지난 2021년 영화 ‘괴기맨숀’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이동하는 지난 달 공식 팬카페를 통해 “오랜 기간 제 곁에서 힘이 돼줬고 배울 점이 많은 그 사람을 저 역시 앞으로 변함없이 지켜주고 사랑하는 사람이 돼주고 싶다는 마음으로 이날의 결정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동하는 드라마 ‘괴기맨숀: 디 오리지널’, ‘지금부터 쇼타임!’, ‘닥터 로이어’, ‘대행사’ 등에 출연했으며, ‘3일간의 비’, ‘언더스터디’, ‘렁스’, ‘오만과 편견’ 등 공연 활동도 해왔다.
2010년 그룹 걸스데이로 데뷔한 박소진은 이후 배우로 전향해 드라마 ‘괴기맨숀: 디 오리지널’, ‘스토브리그’, ‘더 킹: 영원의 군주’, ‘별똥별’, ‘환혼’, ‘이로운 사기’ 등에 출연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걸스데이 소진♥배우 이동하, 오늘 결혼
- ‘내 귀에 띵곡’ 엑소 아버지 백구영, 아내와 달달 에피소드 공개
- ‘불후의 명곡 in US 특집’ 패티김, 가족 최초 공개
- ‘연인’ 최고 14.5%…남궁민에게 청혼한 안은진
- [인터뷰] ‘만분의 일초’ 주종혁 “첫 주연? 부담보다 설렘 컸죠”
- “80% 대출”... 이유진, 반지하→전세 2억 새 아파트 공개 (‘나혼산’) [종합]
- ‘나혼산’ 김대호 “요즘 기안84 생각 많이 나... 마라톤 성공 대단해”
- ‘나혼산’ 김대호, 10년 차 휴가로 이집트行... 피라미드 뷰에 ‘감격’
- ‘나혼산’ 박나래 “방송 후 야외 욕조 예약 폭주”... 김대호 “주택살이 로망”
- [종합] ‘콩콩팥팥’ 차태현 깜짝 등장... “래프팅이나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