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영 "명품 몸매 S라인" 시선강탈 보기만 해도 힙한 숏패딩룩 화보 공개

황현선 기자 2023. 11. 18. 04: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문가영이 MLB와 함께한 23FW 윈터 캠페인 화보가 공개되어 화제이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LB와 함께한 이번 화보를 통해 문가영은 트렌디한 패딩부터 바시티 자켓, 맨투맨 등 럭셔리한 데일리 룩을 멋스럽게 소화해 내며 떠오르는 '화보 장인' 로서의 매력을 발산했다공개된 화보 속 문가영은 MLB의 다양한 겨울 아우터를 활용하여 '2030 여성들의 워너비'답게 여심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완벽 얼죽숏’ 문가영, 숏패딩룩으로 건강美 과시

- 롱패딩 뚫고 나오는 S라인 '올드머니룩+얼죽숏' 두마리 토끼를 한번에! 선보여

- 롱패딩으로도 못 가리는 S라인 개미허리 시선 강탈

   

사진제공: MLB(엠엘비)
사진제공: MLB(엠엘비)
사진제공: MLB(엠엘비)

배우 문가영이 MLB와 함께한 23FW 윈터 캠페인 화보가 공개되어 화제이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LB와 함께한 이번 화보를 통해 문가영은 트렌디한 패딩부터 바시티 자켓, 맨투맨 등 럭셔리한 데일리 룩을 멋스럽게 소화해 내며 떠오르는 '화보 장인' 로서의 매력을 발산했다

공개된 화보 속 문가영은 MLB의 다양한 겨울 아우터를 활용하여 '2030 여성들의 워너비'답게 여심을 설레게 하고 있다. 등판 메가로고가 특징인 롱 패딩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으며, 화사한 핑크 컬러감의 패딩과 퀼팅 백을 매치해 문가영만의 러블리 룩을 선보이는 한편, 프리미엄한 무드의 모노그램 패딩을 스웨이드 모자, 가방과 함께 활용해 '올드머니 룩'의 정석을 보여주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제공: MLB(엠엘비)
사진제공: MLB(엠엘비)
사진제공: MLB(엠엘비)

이 외에도, 문가영은 올 블랙 코디에 캐주얼 하게 착용하기 좋은 패딩 조끼를 MLB 베레모와 찰떡 매치해 프리미엄한 윈터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했으며, 셋업 착용 가능한 바시티 자켓과 맨투맨으로 그녀만의 힙하고 시크한 무드의 꾸안꾸 룩을 보여주기도 했다.

한편, 룩의 포인트가 되어주는 트렌디한 윈터 악세사리도 함께했다. 무스탕 소재의 MLB 토트백, 실버 호보백과 울 소재의 뉴스보이 캡, MLB 슈즈 대표 아이템인 청키 라이너의 23FW 홀로그램 청키라이너 실버 컬러 등 문가영이 PICK 한 아이템으로 페미닌하면서도 힙한 프리미엄 겨울룩을 완성할 수 있다.

문가영과 MLB가 함께한 23FW 윈터 캠페인 화보는 MLB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