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세다" 기안84→이시언, '태계일주3' 세계관 합쳐진 완전체 여행 스포 [종합]

정안지 2023. 11. 17. 21: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계관이 합쳐진다" '태계일주' 시즌3 미리보기가 공개됐다.

17일 유튜브 채널 '태계일주 베이스캠프'에는 "시즌3 10분 미리보기"라며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마다가스카르 여행을 시작한 기안84는 "인도여행 난이도 3배다. 여기가 훨씬 빡세다"고 말해 어떠한 여행을 했을지 벌써 부터 기대감을 높인다.

빠니보틀은 "올해는 네 명이 가족이 된 것 같다"고 했고, 기안84는 "세계관이 시즌1, 2가 합쳐진다"고 해 첫 방송을 앞두고 방송에 더욱 기대감이 커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세계관이 합쳐진다" '태계일주' 시즌3 미리보기가 공개됐다.

17일 유튜브 채널 '태계일주 베이스캠프'에는 "시즌3 10분 미리보기"라며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마다가스카르 여행을 시작한 기안84는 "인도여행 난이도 3배다. 여기가 훨씬 빡세다"고 말해 어떠한 여행을 했을지 벌써 부터 기대감을 높인다.

앞서 "섬 사람들과 구경하고 물고기 잡아 먹는 것을 해보고 싶다"던 기안84는 기어코 노를 저어 바다로 향했다. 웃음기 쏙 뺀 채 노젓기에 집중, 결국 체력이 방전돼 손맛도 보기 전에 기절해 "빡세 빡세"를 외치는 모습은 웃음을 안긴다.

이후 작살 낚시터에 도착, 기안84도 장비를 착용한 채 물속으로 들어갔다. 이후 직접 잡아온 생선 구이를 시식, 이때 기안84는 얼굴에 모래를 잔뜩 묻힌 채 '무아지경' 먹방을 선보여 웃음을 안겼다. 배부른 상태에서 그대로 드러누워 "천국이다"를 외치는 기안84. 현지인을 능가하는 적응력 갑이었다.

덱스의 운동 욕구는 마다가스카르에서도 이어졌다. 턱걸이봉까지 챙겨온 덱스. 이에 기안84는 "제정신 아니다. 근육에 미친 남자"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마다가스카르 헬스장까지 접수한 덱스. 귀여운 아이들 앞에서는 자상한 삼촌이었다. 특히 마다가스카르에서도 덱스를 향한 여성들의 시선이 이어졌다. 결국 기안84는 "같이 좀 걷자. 자꾸 덱스 옆으로 간다. 그럼 덱스랑 가라"며 질투를 폭발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그동안 길이면 길, 소통이면 소통 완벽했던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은 이번 여행에서는 멘붕을 직격으로 맞았다. "마다가스카르는 처음"이라는 빠니보틀은 길을 잃고 번역기로 겨우 소통하는 등 또 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맏형 이시언도 뒤늦게 합류했다. 오자마자 맏형미를 뽐내고 요리 실력을 제대로 발휘해 동생들 밥까지 챙겼다. 빠니보틀은 "올해는 네 명이 가족이 된 것 같다"고 했고, 기안84는 "세계관이 시즌1, 2가 합쳐진다"고 해 첫 방송을 앞두고 방송에 더욱 기대감이 커졌다.

한편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태계일주3')는 오는 26일 첫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