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밴드 나로틱(Narotic), 싱글 ‘Not much left’ 20일 발매
손봉석 기자 2023. 11. 17. 21:29
인디밴드 나로틱이 오는 20일 새로운 싱글 ‘Not much left’를 공개한다.
올해 1월 발매된 EP 앨범 ‘HATRED’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싱글 ‘Not much left’를 통해 자신들의 음악 세계관을 보다 넓히고자 하는 그들은 가사와 사운드 양면으로 새로운 메시지를 담아 팬들에게 전하려는 의지를 신보에 담았다.
푸른 초원에 누워 투명하기 그지없는 하늘을 온몸으로 받아내는 듯한 신곡의 제목 ‘Not much left’는 리스너에 의해 다양한 의미로 해석될 수 있있다.
반복되는 기타 리프 위에 얹혀진 보컬의 나른하고 몽환적인 육성 사이로 찢어지듯 나오는 기타 솔로 연주와 어우러지는 나레이션은 이 곡의 핵심 포인트다.
밴드 나로틱은 “싱글이 앞선 음악들과 다른 색채감을 가진 것 같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첫 싱글부터 정규 1집, EP를 이어 지금의 새로운 싱글까지, 세부적으로는 다른 면이 있을지언정, 일관되고 균일한 음악적 메시지를 담았다”며 “듣는 이들에게 전한다는 철학 하나로 음악을 연주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나로틱은 지난 3월 일본 간사이 지역 투어에 이어 11월 초 도쿄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고, ‘우리 음악을 통해 모두에게 위로를 전하고 싶다’는 자신들의 메시지를 보다 많은 이들에게 전하기 위해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