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홍중, 5000만원 기부…팬들 이름으로 함께 선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TEEZ(에이티즈) 홍중의 기부 소식이 전해졌다.
17일 소아암 전문 비영리단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에이티즈 홍중으로부터 치료비 5000만 원을 기부받았다고 밝혔다.
전달된 기부금은 에이티즈의 팬클럽인 ATINY(에이티니)의 창단 기념일 의미를 더해 홍중&에이티니 이름으로 전액 소아암 환자 및 희귀난치성 질환을 진단받고 치료 중인 어린이들의 치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TEEZ(에이티즈) 홍중의 기부 소식이 전해졌다.
17일 소아암 전문 비영리단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에이티즈 홍중으로부터 치료비 5000만 원을 기부받았다고 밝혔다.
홍중은 지난 7일 자신의 생일을 맞아 개최한 필름 사진전 ‘WALKER A’ 입장료 수익금에 자신의 사비를 더해 기부금 5000만 원을 조성했다. 전달된 기부금은 에이티즈의 팬클럽인 ATINY(에이티니)의 창단 기념일 의미를 더해 홍중&에이티니 이름으로 전액 소아암 환자 및 희귀난치성 질환을 진단받고 치료 중인 어린이들의 치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홍중은 지난해에도 25번째 생일을 맞아 개최한 첫 개인 필름 사진전 ‘프롬 노벰버 7, 1988(FROM NOVEMBER 7,1988)에서 발생한 수익금 1,000만 원을 월드비전에 기부하며 음악인을 꿈꾸는 아동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전해 감동을 안긴 바 있다.
홍중은 “팬들에게 받은 많은 사랑을 뜻깊게 나눌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아 감사하다”며 “소아암을 이겨내고 있는 많은 어린이가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치료를 포기하지 않고 밝은 미래를 꿈꾸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홍중이 리더로 있는 에이티즈는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THE WORLD EP.FIN : WILL)'을 오는 12월 1일 오후 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운용 근황 “소주 10병씩, 364일…5일동안 사경 헤매” (특종세상) [TV체크]
- 노윤서, 태국서 과감한 일탈…몽환적 눈빛+뒤태 노출 [DA★]
- 두 딸 성추행한 파렴치한 친부의 만행 ‘분노+눈물’ (용형3)
- LG 염경엽 감독 “구광모 회장 선물? 백지수표 줄 것 같다” (오픈인터뷰)
- 신성♥박소영, 결혼 건너뛰고 쌍둥이 임신 기원…격한 응원 (신랑수업) [TV종합]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4번째 남친과 동거 중” 고백 (고딩엄빠5)
- 김나정, 마닐라서 긴급 요청 이유…“마약 투약 자수한다” [종합]
- 송재림 사망, 충격 비보 ‘존재감 남달랐던 배우였는데…’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