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EX(이펙스), 12월 두 번째 단독 콘서트 ‘So We are not Anxious’ 개최 확정

손봉석 기자 2023. 11. 17. 20: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돌그룹 EPEX(이펙스)가 두 번째 단독 콘서트를 연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오는 12월 16일과 17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So We are not Anxious(쏘 위 아 낫 앵셔스)’를 개최한다.

‘So We are not Anxious’는 이펙스가 지난해 11월과 12월 서울, 일본, 대만에서 진행한 데뷔 첫 콘서트 ‘EIGHT APEX(에이트 에이펙스)’ 이후 1년여 만에 선보이는 두 번째 단독 콘서트다. 올해 6월에는 팬콘 투어 ‘SUNSHOWER(선샤워)’를 성황리에 마친 이펙스가 연말에도 팬들과 함께한다.

지난 16일 공식 SNS를 통해 이번 콘서트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흑백 이미지 속 이펙스 멤버들은 뒷모습만으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다.

공연명 ‘So We are not Anxious’는 이펙스가 최근 발매한 여섯 번째 EP 불안의 서 챕터 2. ‘Can We Surrender?(캔 위 서렌더?)’의 스토리 필름에 등장한 바 있는 문구다. 이펙스는 신곡을 포함한 한층 다채로워진 셋 리스트로 그간의 성장을 입증할 예정이다.

이펙스는 지난달 여섯 번째 EP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FULL METAL JACKET(풀 메탈 재킷)’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를 통해 전작 대비 두 배 이상 수직상승한 음반 총 판매량을 달성하며 광폭 성장을 이뤄냈다.

앨범 활동과 더불어 최근 일본 지상파 채널 일본테레비(니혼테레비)의 인기 프로그램 ‘바즈리즈무02(バズリズム02, Buzz Rhythm02)’에 출연하고, 일본 최대 규모의 프로 댄스 대회 ‘D리그’ 앰배서더로 발탁되며 글로벌한 열일을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펙스 두 번째 단독 콘서트 ‘So We are not Anxious’는 오는 12월 16일 오후 6시, 17일 오후 5시에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린다. 팬클럽 선예매는 이달 21일 오후 6시, 일반 예매는 22일 오후 6시에 인터파크 티켓에서 오픈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