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엑스 뮤직 페스티벌’, 태사자·클릭비·룰라·디바까지···초호화 라인업

손봉석 기자 2023. 11. 17. 19: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튜디오세시



X세대들의 대축제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을 향한 관객들의 기대감이 연일 높아지고 있다.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이 오는 12월 9일과 10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2홀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듀스 이현도, 태사자, 클릭비, 김현정, 플라워, 왁스, 포지션, 룰라, 디바 등 초호화 라인업이 공개되자 X세대들은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라인업 모두 90년대 가요계를 휘어잡은 레전드 아티스트들인 만큼, 예비 관객들은 “라인업부터 대박이다”, “다시 10대로 돌아가서 오빠들 보러 가겠다”, “이거 실화? 상상만 했던 공연”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는 중이다.

또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에서는 8년 만에 뭉친 클릭비 무대부터 이현도의 듀스 30주년 스페셜 무대 등 각 아티스트들은 단독 콘서트라고 착각할 미친 무대들을 준비했다고 알려졌다. 이에 예비 관객들은 가슴 속 열정을 불태우며 개최 날만을 고대하고 있다.

개최일이 가까워지고 있는 가운데, 주최사 ‘아담 플레이스(디샵)’는 그 시절 트렌드를 주도했던 X세대들의 귀환을 알린 바, 새로운 놀이 문화로 자리잡힐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X세대 감성을 부활시킬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은 12월 9일과 10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2홀에서 열리며, 티켓은 예매처 티켓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