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수, 잘 부탁드립니다~! (고래와 나)[DA포토]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2023. 11. 17. 19: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해수가 17일 오후 인천시 중구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에서 진행된 SBS 창사특집 '고래와 나'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에 임하고 있다.
SBS 창사 33주년 기념 다큐멘터리 '고래와 나'는 지구에서 가장 크고, 가장 오래 살며, 가장 긴 거리를 이동하는 포유류지만, 가장 알려지지 않은 동물인 고래에 관한 다큐멘터리.
'고래와 나' 1부는 고래를 만나기 위해 치열한 사투를 벌이는 제작기이자 '고래와 나' 전편의 하이라이트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배우 박해수가 17일 오후 인천시 중구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에서 진행된 SBS 창사특집 ‘고래와 나’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에 임하고 있다.
SBS 창사 33주년 기념 다큐멘터리 ‘고래와 나’는 지구에서 가장 크고, 가장 오래 살며, 가장 긴 거리를 이동하는 포유류지만, 가장 알려지지 않은 동물인 고래에 관한 다큐멘터리. 초고화질 8K 촬영으로 고래의 모든 비밀을 총 4부작으로 선보이며 배우 한지민과 박해수가 내레이션을 맡는다. ‘고래와 나’ 1부는 고래를 만나기 위해 치열한 사투를 벌이는 제작기이자 ‘고래와 나’ 전편의 하이라이트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18일 토요일 밤 11시 5분 첫 방송.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사진제공|SBS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정운용 근황 “소주 10병씩, 364일…5일동안 사경 헤매” (특종세상) [TV체크]
- 노윤서, 태국서 과감한 일탈…몽환적 눈빛+뒤태 노출 [DA★]
- 두 딸 성추행한 파렴치한 친부의 만행 ‘분노+눈물’ (용형3)
- LG 염경엽 감독 “구광모 회장 선물? 백지수표 줄 것 같다” (오픈인터뷰)
- 신성♥박소영, 결혼 건너뛰고 쌍둥이 임신 기원…격한 응원 (신랑수업) [TV종합]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송재림 사망, 충격 비보 ‘존재감 남달랐던 배우였는데…’ [종합]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음주 뺑소니’ 김호중, 1심 징역 2년 6개월 [종합]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4번째 남친과 동거 중” 고백 (고딩엄빠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