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와치 잇' 티저..."강렬한, 다크 판타지 세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보이즈가 다크 판타지 세계로 초대했다.
'식스 센스'는 전작 '판타지'를 잇는 음반이다.
오감을 넘어 육감까지 자극시키는 다크 판타지를 담아낸다.
한편 더보이즈는 오는 20일 오후 6시 주요 음악 플랫폼에 '판타지' 파트2 '식스 센스'를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이명주기자] 더보이즈가 다크 판타지 세계로 초대했다.
더보이즈는 17일 공식 SNS에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 파트2인 '식스 센스'(Sixth Sense) 타이틀곡 '와치 잇'(WATCH IT) 뮤직비디오 티저를 올렸다.
화려한 스타일 변신이 돋보였다. 멤버들은 가죽 재킷, 볼드한 액세서리 등을 착용했다. 바이크 소품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드러냈다.
군무도 등장했다. 시그니처 사운드에 맞춰 파워풀한 댄스를 선보였다. '위험할수록 빠져 더'라는 가사 역시 신곡에 대한 호기심을 높였다.
K팝 대세 군단이 참여했다. '와치 잇' 뮤직비디오는 이혜인 감독이 연출했다. '소녀시대' 태연, NCT, 아이브 등 다수 뮤직비디오를 통해 실력을 인정받았다.
안무는 백구영(원밀리언) 작품이다. 더보이즈의 전작 '스릴라이드'(THRILL RIDE), '매버릭'(MAVERICK), '로어'(ROAR)에 이어 유혹적인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식스 센스'는 전작 '판타지'를 잇는 음반이다. 더보이즈가 '배드 보이'로 변신한다. 오감을 넘어 육감까지 자극시키는 다크 판타지를 담아낸다.
'와치 잇'은 베이스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이다. 반전 가사로 듣는 재미를 더했다. 트와이스, 르세라핌 등 다수 K팝 아티스트와 작업한 프로듀서진이 담당했다.
한편 더보이즈는 오는 20일 오후 6시 주요 음악 플랫폼에 '판타지' 파트2 '식스 센스'를 발매한다.
<사진제공=IST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