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12월 하이브리드 신차 구입 시 최대 1500만원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혼다코리아가 창립 22주년을 맞아 연말까지 시승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또한 올 뉴 어코드 하이브리드 및 올 뉴 CR-V 하이브리드를 시승 후 구매한 각 2명의 고객을 추첨해 차량 구매 비용 1000만 원을 돌려주는 파격적인 혜택도 선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승 희망 고객들은 혼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예약 가능하다. 내달 31일까지 전국 혼다 자동차 전시장에 방문하여 차종과 상관없이 시승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46명에게는 50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2명), 10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22명), 2만 원 상당의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222명)을 증정한다. 시승 완료 고객 전원에게는 모바일 커피 쿠폰을 선물한다.
또한 올 뉴 어코드 하이브리드 및 올 뉴 CR-V 하이브리드를 시승 후 구매한 각 2명의 고객을 추첨해 차량 구매 비용 1000만 원을 돌려주는 파격적인 혜택도 선사한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그동안 혼다코리아를 사랑하고 응원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국내 고객 분들께 매력적인 상품과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시승 및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올해 출시된 올 뉴 어코드 하이브리드, 올 뉴 어코드 터보, 올 뉴 파일럿, 올 뉴 CR-V 하이브리드, 올 뉴 CR-V 터보 등 5종의 신차들을 충분히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지난 10월 출시된 올 뉴 어코드 하이브리드는 50년 헤리티지의 정수를 보여주며 디자인, 성능, 안전성 모든 면에서 개선됐다. 패스트백 스타일의 모던한 디자인, 4세대 2모터 하이브리드 시스템으로 강력한 주행성능을 겸비했다. 운전자 의도대로 차를 제어할 수 있는 모션 매니지먼트 시스템도 탑재돼 있다. 혼다 센싱과 독자적인 안전 설계로 미국 IIHS충돌테스트서 최고 안전 등급(TSP+)을 획득했다. 저공해자동차 2종으로 각종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올 뉴 CR-V 하이브리드는 탄탄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드라이빙 다이내믹을 극대화해 새롭게 재탄생했다. 스포티한 스타일링과 쾌적하고 여유로운 공간, 4세대 2모터 하이브리드 시스템으로 한층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며 하이브리드 SUV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올 뉴 CR-V 하이브리드 역시 미국 IIHS 충돌테스트에서 최고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석 “與 비대위원장 맡으면 120석 자신 있지만…”
- 시부모가 애 봐주러오자…집안에 CCTV 설치한 아내[e글e글]
- “쿠폰 든 손에 울컥” 외로운 노인 생일상 차려주는 막창집 사장님 [따만사]
- 쓰러진 노인에 외투 입혀준 직장인 여성…돌려받지 않고 자리 떠나
- “50만원 뽑으면 100만원 나온다”…ATM 오작동에 인파 몰려
- 일산 아파트 주차장 기둥 파열…철근 고스란히 노출
- 지자체 행정망 이어 ‘정부 24’도 먹통…민원서류 ‘스톱’
- 강남 고교 교장, 수능 회식 끝나고 여교사 강제추행 혐의로 체포
- “아이 손가락이 잘렸다”…퇴근길 ‘모세의 기적’ 이룬 경찰과 시민들
- 한동훈 “배우자 사진 뿌린 적 없어”…이준석 “예상하고 준비한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