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주기는 여행중' 엄지윤 북한사람 오해→송해나, 이탈리아 男과 '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출신 방송인 송해나와 개그맨 엄지윤이 'THE(더) 주기는 여행중'을 통해 이탈리아로 떠났다.
17일 유튜브 채널 M드로메다 스튜디오는 송해나 엄지윤이 출연하는 콘텐츠 '주기는 여행중' 첫 회를 공개했다.
두 사람은 환승 도중 환승 게이트를 지나쳐 탑승 수속을 재차 밟는가 하면, 그 과정에서 개량항복을 입은 엄지윤은 북한사람으로 오해를 받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해나·엄지윤 여행 예능
유튜브 채널 M드로메다 스튜디오서 공개
[더팩트 | 공미나 기자] 모델 출신 방송인 송해나와 개그맨 엄지윤이 'THE(더) 주기는 여행중'을 통해 이탈리아로 떠났다.
17일 유튜브 채널 M드로메다 스튜디오는 송해나 엄지윤이 출연하는 콘텐츠 '주기는 여행중' 첫 회를 공개했다. '플러팅의 나라에서 벌어지는 일'이라는 제목의 영상에는 송해나, 엄지윤이 이탈리아 시칠리아로 떠나는 모습이 담겼다.
공항에서 만난 두 사람은 훈훈한 분위기 속 출국 수속을 밟았다. 공항에서 마주친 시민들은 '나는 솔로' MC를 맡고 있는 송해나에게 반갑게 인사하며 프로그램 인기를 실감케 했다.
그러나 출국 후 위기가 계속됐다. 두 사람은 환승 도중 환승 게이트를 지나쳐 탑승 수속을 재차 밟는가 하면, 그 과정에서 개량항복을 입은 엄지윤은 북한사람으로 오해를 받기도 했다. 송해나는 실수가 이어지자 "경각심을 가져야 한다"고 심각한 표정으로 말했다.
두 사람은 우여 곡절 끝에 시칠리아에 도착했다. 이튿 날 아침, 두 사람은 호텔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겼다. 이런 가운데 한 현지 남성이 송해나에게 다가와 SNS 팔로우를 요청하며 플러팅(호감을 표현하는 행위)을 했고, 향후 두 사람이 관계가 진전될지 호기심을 유발했다.
'The 주기는 여행중'은 절친들이 함께 여행을 떠나는 모습을 담는 웹예능이다. 지난 시즌 웹툰 작가 주호민과 기안84가 출연했다. 유튜브 채널 M드로메다 스튜디오를 통해 공개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정당 그만" 비이재명 집단화…"공천 달라" 회의론도(영상)
- 이재용 3년 재판 막바지…오늘 '삼성 부당합병 의혹' 결심
- '게임 캐릭터가 현실로!'...시선 사로잡는 코스프레 [TF사진관]
- 조현범 개인회사 '들러리 입찰' 의혹…"어디가 참가했는지도 몰라"
- 에코프로머티리얼즈 상장 D-Day…개미들 '걱정' 반 '기대' 반
- 부산은 지금 '게임 천국'...지스타 2023 [TF사진관]
- [현장FACT] 비명계 '원칙과 상식' 출범…"민주당 이재명당 아냐" (영상)
- 경기남부 집값 반도체가 견인…산단 유치에 택지지정까지 '겹호재'
- 양종희號 KB금융 출항 임박…살아남을 계열사 CEO는
- 힘 못쓰는 KBS 주말극…'효심이네' 시청률 10% 답보[TF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