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신 딸’ 키스오브라이프 벨 “父 나 몰래 인터뷰하고 다녀”(가내조공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키스오브라이프 멤버 벨이 아버지 심신과의 일화를 공개했다.
그룹 제국의아이들 출신 방송인 광희가 진행하는 웹콘텐츠 '가내조공업'에 그룹 키스오브라이프 멤버 벨과 나띠가 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벨은 "처음에는 예상 못 했다. 저는 제 생각만 하고 있어서 '키스오브라이프 벨 데뷔한다'라는 생각만 하고 있었다. 근데 다시 생각하니 '맞다. 나 아빠의 딸이었지. 나는 벨이기 전에 아빠 딸이구나' 싶었다"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그룹 키스오브라이프 멤버 벨이 아버지 심신과의 일화를 공개했다.
지난 16일 채널 ‘캐릿 Careet’에는 ‘괴물신인 키오프 입덕 영상 울고 웃고 북치고 장구치고 난리 대난리’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그룹 제국의아이들 출신 방송인 광희가 진행하는 웹콘텐츠 ‘가내조공업’에 그룹 키스오브라이프 멤버 벨과 나띠가 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벨이 가수 심신의 딸이라는 사실이 언급되자 광희는 벨에게 “아빠가 연예인이고 했으면 ‘누구의 딸’이라는 거 자체가 부담스럽지 않았냐?”라며 물었다.
벨은 “처음에는 예상 못 했다. 저는 제 생각만 하고 있어서 ‘키스오브라이프 벨 데뷔한다’라는 생각만 하고 있었다. 근데 다시 생각하니 ‘맞다. 나 아빠의 딸이었지. 나는 벨이기 전에 아빠 딸이구나’ 싶었다”라고 답했다.
아울러 벨은 “데뷔했을 때 기사들을 보고 상기했는데, 다시 생각해 보니까 너무 아빠한테 감사한 것 같다. 윈윈이다”라며 “너무 웃긴 게 저희 아버지가 저도 모르는 인터뷰를 많이 하고 다니신다”라고 전했다.
이어 벨은 “저한테 메시지로 링크를 보내시는데 저에 관한 인터뷰를 하실 때 아버지의 신곡을 홍보하시더라”라며 폭소를 유발했다. (사진=‘캐릿 Careet’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 세상이었던” 이혜영, 폐암 투병 함께 해준 ♥남편에게 “어쩌라구” 애정 가득
- 한그루 박한별 기은세 이혼→활동중단 후 택한 소통법, 팬들도 환영 [스타와치]
- 이선균, 대국민사기극 박유천과 달랐다…다리털 마약 ‘감정 불가’[종합]
- “파혼 당하고 혼술?”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드레스 입고 소주 한잔
- 혜리, 류준열 흔적 안 지웠다…결별했어도 팔로우+사진 그대로
- 이유진 반지하 탈출, 이사한 햇살 드는 집 공개 “보증금 80%가 대출”(나혼산)[결정적장면]
- 이동국 딸 설아X수아 메이크업 파격 변신, 재시 못하는 게 뭐야?
- 이효리♥이상순 이렇게 솔직하다고? “키스 無 바로 본론→화장실 물 안 내려”
- 김정민 글래머 맞네, 가슴골 드러낸 비키니로 완벽 몸매 자랑
- ‘한재석♥’ 박솔미, 팔다리 쭉 뻗은 딸 몸치 DNA에 “내 딸 맞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