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기관 거래소에서 에코프로머티(+58.01%), KODEX 200(-0.51%) 등 순매도
2023. 11. 17. 18:36
기관 투자자는 17일 거래소에서 에코프로머티, KODEX 200, KODEX 코스닥150레버리지 등을 중점적으로 매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기관 투자자의 순매도 상위 20개 종목은 에코프로머티, KODEX 200, KODEX 코스닥150레버리지, 하이브, 삼성전자, SK하이닉스, S-Oil, LG전자, NAVER, TIGER 200등이다.
이중에 전기,전자 업종에 속한 종목이 4개 포함되어 있다.
에코프로머티, 기아, LG화학 등은 전일 대비 주가가 상승했고, KODEX 200, KODEX 코스닥150레버리지, 하이브 등은 주가가 하락했다.
[11월17일]거래소 기관 순매도 상위 종목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여기엔 지갑 연다"…요즘 2030 여성들 '우르르' 몰려간 곳은
- "트럼프 대안으로 급부상"…美 월가 거부들 사로잡은 女
- 대학 화장실 몰카에 '발칵'…'이것' 없었으면 큰일날 뻔 [김병근의 남다른中企]
- '파두 사태' 서로 "내 탓 아냐"…개미들만 날벼락 [H리포트]
- "우리 회사 오면 빚도 갚아준다"…'파격 조건' 내건 日 기업들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 16세 정동원, 20억 합정동 주상복합 매입…임영웅 이웃사촌
- "집 찾아가 혼인신고서 들이밀어"…BTS 뷔 스토킹 혐의 불구속 송치
- '임수정 신발' 뭐길래…'매출 89% 폭증' 20년 만에 역주행
- 남현희 "전청조 사기 몰랐다" 했지만…고소·고발 추가
- "독감 합병증 앓다 팔 다리 절단"…40대 여성에 무슨 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