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딸 성공 사주에 “목숨도 바칠 수 있다”(백세명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겸 가수 박명수가 딸의 사주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영상에는 박명수, 가수 겸 방송인 하하, 조정식 아나운서가 사주 선생님을 찾아가 사주를 듣는 모습이 그려졌다.
16년 전 MBC '무한도전'에서 만난 적 있는 사주 선생님에게 박명수는 "그때 말이 다 맞았다"라며 인사를 건넸다.
역술인은 자녀 사주에 관해서는 "성공할 사주지만 그 과정이 고통스럽다"라고 꼬집자 박명수는 "딸아이 하나 키우며 목숨도 바칠 수 있다"라고 딸바보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개그맨 겸 가수 박명수가 딸의 사주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지난 16일 채널 ‘스튜디오 브릭’에는 “무도 사주 이유종 선생님 본인 등판 똑똑~ 16년 전 무도 사주 A/S 하러 왔습니다 | [백세명수] EP.12”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박명수, 가수 겸 방송인 하하, 조정식 아나운서가 사주 선생님을 찾아가 사주를 듣는 모습이 그려졌다. 16년 전 MBC ‘무한도전’에서 만난 적 있는 사주 선생님에게 박명수는 “그때 말이 다 맞았다”라며 인사를 건넸다.
이날 역술인이 “박명수의 사주에는 개 2마리가 있고 사주를 통해 태어날 때 금으로 타고났다”라고 언급하자 박명수는 “쇳독이 있다”라며 폭소를 유발했다. 아울러 역술인이 “사주 밑바탕이 외유내강이다”라고 설명하자 박명수는 “난 일단 울지 않는다. 하하, 정준하, 유재석이 울 때 난 안 울었다”라며 감탄했다.
또한 역술인이 “불이 필요한 사주인 박명수에게는 뱀띠, 말띠와의 궁합이 중요하다”라고 풀이하자 박명수는 “내 아내가 말띠다”라며 공감했다. 역술인은 자녀 사주에 관해서는 “성공할 사주지만 그 과정이 고통스럽다”라고 꼬집자 박명수는 “딸아이 하나 키우며 목숨도 바칠 수 있다”라고 딸바보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이어 박명수가 자신의 기대수명을 걱정하자 역술인은 “78~80세를 넘기면 100세까지 산다”라고 언급했다. 박명수는 “병원에서도 기대수명이 75세라고 했다”라며 우려했다. (사진=‘스튜디오 브릭’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 세상이었던” 이혜영, 폐암 투병 함께 해준 ♥남편에게 “어쩌라구” 애정 가득
- 한그루 박한별 기은세 이혼→활동중단 후 택한 소통법, 팬들도 환영 [스타와치]
- 이선균, 대국민사기극 박유천과 달랐다…다리털 마약 ‘감정 불가’[종합]
- “파혼 당하고 혼술?”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드레스 입고 소주 한잔
- 혜리, 류준열 흔적 안 지웠다…결별했어도 팔로우+사진 그대로
- 이유진 반지하 탈출, 이사한 햇살 드는 집 공개 “보증금 80%가 대출”(나혼산)[결정적장면]
- 이동국 딸 설아X수아 메이크업 파격 변신, 재시 못하는 게 뭐야?
- 이효리♥이상순 이렇게 솔직하다고? “키스 無 바로 본론→화장실 물 안 내려”
- 김정민 글래머 맞네, 가슴골 드러낸 비키니로 완벽 몸매 자랑
- ‘한재석♥’ 박솔미, 팔다리 쭉 뻗은 딸 몸치 DNA에 “내 딸 맞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