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블링블링 파티룩 비주얼...완전체 시즌그리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에이핑크가 2024년을 더욱 즐겁게 할 시즌그리팅을 출시한다.
에이핑크(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는 17일 공식 SNS를 통해 2024 시즌그리팅 '핑크태그(PINKTAG)'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콘셉트 포토 속 에이핑크 멤버들은 두 가지 무드를 색다르게 소화하며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개인컷 외에도 단체 사진에서는 K팝 대표 장수 아이돌 그룹 에이핑크의 남다른 케미스트리가 돋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이핑크(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는 17일 공식 SNS를 통해 2024 시즌그리팅 ‘핑크태그(PINKTAG)’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콘셉트 포토 속 에이핑크 멤버들은 두 가지 무드를 색다르게 소화하며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일상적이고 내추럴한 모습에 이어 공개된 화려하고 블링블링한 컷이 팬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했다.
개인컷 외에도 단체 사진에서는 K팝 대표 장수 아이돌 그룹 에이핑크의 남다른 케미스트리가 돋보인다. 에이핑크의 훈훈한 우정과 즐거운 분위기를 사진에서도 오롯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이핑크는 올해 4월 열 번째 미니앨범 ‘셀프(SELF)’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D N D’로 성공적인 활동을 펼쳤다. 이후 멤버들 모두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에이핑크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